유니티 "레벨플레이, 유니티 애즈·구글 인앱 비딩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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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가 자사 미디에이션 솔루션 유니티 레벨플레이에 유니티 애즈와 구글 네트워크를 동시 지원한다고 6일 발표했다.
유니티 레벨플레이 인 앱 비딩을 통해 유니티 애즈 네트워크를 활용하게 됨으로써 퍼블리셔의 일간 활성 유저당 평균 결제액이 9% 이상 증가할 것이란 예측도 제시했다.
앤드류 스미스 카마게임즈 CEO는 "유니티 레벨플레이에서 유니티 애즈 네트워크를 활용한 인 앱 비딩이 가능해지면서 워터폴 설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절약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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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팩트 | 최승진 기자] 유니티가 자사 미디에이션 솔루션 유니티 레벨플레이에 유니티 애즈와 구글 네트워크를 동시 지원한다고 6일 발표했다.
유니티에 따르면 기존 유니티 애즈 네트워크는 다른 미디에이션 솔루션에서만 워터폴(우선 순위에 따른 광고 송출)을 할 수 있었다.
회사 측은 이번 레벨플레이 인앱 비딩 통합으로 개발자들이 여러 SDK 네트워크와 목표 가격을 수동으로 관리해 많은 리소스가 소모됐던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유니티 레벨플레이 인 앱 비딩을 통해 유니티 애즈 네트워크를 활용하게 됨으로써 퍼블리셔의 일간 활성 유저당 평균 결제액이 9% 이상 증가할 것이란 예측도 제시했다.
앤드류 스미스 카마게임즈 CEO는 "유니티 레벨플레이에서 유니티 애즈 네트워크를 활용한 인 앱 비딩이 가능해지면서 워터폴 설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절약하게 됐다"고 말했다.
shaii@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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