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의 만남' 케플러X타요 오늘(6일) 컬래버레이션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케플러(Kep1er)와 꼬마버스 타요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케플러와 타요는 6일 오후 6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싱글 'RESCUE TAY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RESCUE TAYO'는 타요가 구조대 버스로 변하여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러 다니는 스토리.
'RESCUE TAYO'의 주인공 타요는 유튜브 구독자 3,5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케플러(Kep1er)와 꼬마버스 타요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케플러와 타요는 6일 오후 6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싱글 'RESCUE TAY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RESCUE TAYO'는 타요가 구조대 버스로 변하여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러 다니는 스토리. 케플러 멤버들 역시 구조대 복장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다. 기존과 타요의 모습, 케플러와 함께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구하는 히어로가 되어 또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음악은 레트로 신스웨이브 스타일의 곡이다.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아르페지오와 복고풍의 전자 드럼이 리듬감을 살렸다. 타요의 시그니처 안무도 놓치지 않았다. 전작 'HEY TAYO'에도 참여한 작곡가 문정규가 이번에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RESCUE TAYO'의 주인공 타요는 유튜브 구독자 3,5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2021년 엔하이픈과 협업 이후 2년 만에 전세계를 겨냥한 4세대 아이돌 케플러와 손잡았다.
케플러는 지난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을 발매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결혼 하지말고 혼자 사세요" 돌직구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깜짝 발표 "다른 삶 살 것" - 스타뉴스
- 강수정, 홍콩 부촌 오션뷰가 이정도..엄청나네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김지민, 맨살 노출 뒤태..'♥김준호' 심쿵 유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美 스포티파이 K팝 최초·유일 大기록 행진..'짐메리카 파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3일 연속 전 세계·유럽 아이튠즈 1위..유튜브 전 세계 MV 인기 동영상 1
- 뉴진스 아류? '아일릿 표절' 결국 법정으로..20억 소송 '빅뱅'[종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오늘(19일) 신곡 'Running Wild' 리믹스 음반 발매 - 스타뉴스
- '나혼자산다', 터질 게 터졌다.."음주 장면 미화" 방심위 법정제재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