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거대한 세계관, 특별한 비밀 지닌 아이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이 조금 다르고 특별한 비밀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예고하는 커밍순 예고편을 공개했다.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해 가는 아이들과 위험한 존재 프랭크의 등장과 이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려는 부모들의 이야기가 빈틈없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는 '무빙' 커밍순 예고편은 더 강력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무빙’이 조금 다르고 특별한 비밀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예고하는 커밍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들에게 점차 다가오는 류승범의 위협적인 모습을 담은 포스터도 함께 공개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연출 박인제)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공개된 커밍순 예고편은 여느 아이들과 다름없이 부모님의 응원을 받으며 학교생활을 하는 세 명의 고등학생 봉석(이정하), 희수(고윤정), 강훈(김도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들의 특별한 비밀은 바로 초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 특히 능력을 들키지 않기 위해 발목에 모래주머니를 차고 한껏 무겁게 만든 가방을 들고 다닌 봉석이 처음으로 그 비밀을 희수에게 들키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네 비밀을 지켜주기 위해 내 비밀도 얘기해 줄게”라는 희수의 대사처럼 처음으로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게 된 이들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감정을 느끼고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훈훈한 이들의 분위기와는 대조되는 긴장감도 함께 담겨 더욱 시선을 끈다. 공항으로 입국한 프랭크(류승범)의 등장과 동시에 마치 누군가 밖으로 던진 듯한 추락사, 그리고 “누군가 삭제하고 있다”라는 미현(한효주)의 대사는 이들에게 피할 수 없는 위협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한다.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해 가는 아이들과 위험한 존재 프랭크의 등장과 이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려는 부모들의 이야기가 빈틈없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는 ‘무빙’ 커밍순 예고편은 더 강력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이처럼 초능력자들을 점차 조여오는 프랭크의 강렬한 존재감을 담아냈다. 택배 기사로 위장해 대한민국 곳곳을 누비며 능력자들을 제거하는 그는 왜 이런 일을 하는지, 정체가 무엇인지 모두 베일에 싸여 있어 극강의 스릴감을 선사한다. 능력자들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그들과 대치하며 선보일 프랭크의 강렬한 액션 역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포스터 속에 등장한 정원고등학교, 그리고 손에 든 의문의 파일은 프랭크의 최종 목적이 무엇인지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무빙’은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디즈니+]
무빙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