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컴백 예열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MIRAE/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컴백에 앞서 오는 6일 개인별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스포일러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이에 앞서 지난 5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컴백에 앞서 오는 6일 개인별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스포일러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MVP'와 'Curious' 등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다채로운 티징 일정과 함께 스케줄러에는 일곱 멤버들의 사진이 콜라주되어 담겼다. 캐주얼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인 이들은 스케이트보드, 농구공 등의 오브제로 쾌활한 매력을 더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전작 미니 4집 'Ourturn'(아워턴)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미래소년은 신보를 통해 소년 본연의 모습에 집중한다.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5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은 눈시울 붉히며 ‘말잇못’…0원이라니 매출 처참 (동네멋집)
- 미주, 나른한 섹시미 [DA★]
- 90년대 영화계 섹시스타 강리나, 갑자기 은퇴→칩거…근황 공개 (퍼펙트라이프)
- ‘심신 딸’ 키스오브라이프 벨 “프로듀서→아이돌 데뷔, 父와 챌린지 영상 촬영”
- 이혜영, 룰라 금지곡 해제의 기쁨…이상민 파트는 “신랑이” (옥문아)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