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주조, 부산 협업기업과 브랜드페스타 참여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선주조가 그동안 협업 했던 부산지역 중·소 스타트업 기업들과 함께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여키로 해 눈길을 끈다.
6일 대선주조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2박3일간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23 부산브랜드페스타' 행사에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4개 부스 규모로 참여한다.
두 회사는 지난해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이 주최한 '대-스타 콜라보 부스터 프로그램'에서 대선주조와 협업해 각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과 부산경제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선주조가 그동안 협업 했던 부산지역 중·소 스타트업 기업들과 함께 부산브랜드페스타에 참여키로 해 눈길을 끈다.
6일 대선주조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2박3일간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23 부산브랜드페스타’ 행사에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4개 부스 규모로 참여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중소 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행사다. 대선주조를 포함한 140여 개 부산 기업들이 참여하며 사흘 간 관람객 2만 명 이상이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대선주조는 이번 행사에 대선, C1블루, 와인반병 등 자사 주력 제품 전시 외에도 테이스티키친, 씨엔컴퍼니, 성심온도담, 통뼈감자탕 등의 제품을 함께 전시한다.
테이스티키친 지난 4월 돼지국밥 국물을 베이스로 한 돼국라면을 처음 선보인 지역 스타트업이다. 대선주조와 협업 제품 대선이라면을 만들어 6월부터 대선주조 브랜드 스토어인 ㄷㅅ에서 판매해 주목을 끌고 있다.
씨엔컴퍼니와 성심온도담의 술장고와 유기 소주잔도 전시한다. 두 회사는 지난해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이 주최한 ‘대-스타 콜라보 부스터 프로그램’에서 대선주조와 협업해 각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과 부산경제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통뼈감자탕은 지난해 10월 열린 국제음식박람회에 선보인 협업 제품 1000세트가 이틀 만에 매진되는 인기를 끈 여세를 몰아 이번 브랜드 페스타에서도 대선주조 부스에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부산 대표 브랜드 축제에 지역 기업들과 함께 참여해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빗속 슬리퍼 신고 1km 쫓아 뺑소니범 잡은 영상 보니
- 남편에게 들키자…성매매하고선 '성폭행 당해' 거짓말한 40대 여성
- 압구정아파트 동 이름 '앙드레 시트로엥'? '허세 쩐다' 비판 폭주, 진실은?
- 블랙핑크, 美 코첼라→英 하이드 파크 헤드라이너…'케이팝 넘어 세계적 그룹'
- '역시 장사천재'…백종원, 아스파탐 뺀 '막걸리' 내놨다
- 조민 '처음엔 억울했지만 잘못 깨달아…면허취소 받아들일 것'
- '이게 무슨 냄새지?'…고속열차 안에서 밥솥에 밥 지은 중국인 부부
- 피프티 피프티 첫 심문기일 '신뢰관계 파탄 VS 배후 세력 있다' (종합)
- '배꼽티' 류호정 '탈코르셋 어겼다? 멋있게 입고 싶었을 뿐'
- 최정원 측 '무혐의 불송치 처분…불륜 주장 A씨 허위사실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