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ESG 선도 글로벌 디벨로퍼 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강화를 목표로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ESG 경영 실천을 통한 국제 경쟁력 확보가 필수적"이라며 "이번 UNGC 가입을 계기로 ESG 경영을 선도하는 '글로벌 디벨로퍼'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강화를 목표로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했다. UNGC는 유엔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촉구하기 위해 발족한 국제협약이다.
DL이앤씨는 UNGC 회원으로 가입함에 따라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 등 4개 분야 10대 원칙을 준수하고, 지속가능발전목표(SDGs)를 달성하기 위한 이행 보고서(COP)를 매년 공개하게 된다고 6일 밝혔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ESG 경영 실천을 통한 국제 경쟁력 확보가 필수적"이라며 "이번 UNGC 가입을 계기로 ESG 경영을 선도하는 ‘글로벌 디벨로퍼’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속탈 것” …軍, 정찰위성 ‘만리경1호’ 분석하고도 쉬쉬
- ‘김어준 나갔지만’…서울시의회, TBS 지원금 전액 삭감
- 박원석, 추미애 향해 “노무현 탄핵했던 게 우연 아냐… 양아치 정치”
- 51세 고소영 “오랜만에 레슨”…군살 없는 ‘나이스 샷’
- 74세 맞나…손예진 웨딩드레스 만든 그녀 ‘핫팬츠·탱크톱’ 패션
- 홍콩 유명 가수 코코 리 극단적 선택…48세로 사망
- 우크라, ‘대반격 작전’서 러軍 3만 명 사살
- 흙수저 출신 수백억 자산가 ‘슈퍼개미’의 배신
- 알베르토 “지인 아내, 父 아이 낳아…” 충격 실화 공개
- ‘또 돌려차기’? 아파트 엘리베이터서 20대女 마구 때리고 성폭행하려한 20대 구속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