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신성, ‘신랑수업’서 소개팅 성사? 벌써 설렘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신성이 설렘을 유발하는 매력을 드러냈다.
신성은 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신랑학교 연애부장' 장영란과 절친 김가연, 정경미, 심진화, 조향기의 '뜨거운 주부들' 2차 회동에 함께 했다.
신성은 떨리는 마음으로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신성은 현재 각종 방송 출연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은 지난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신랑학교 연애부장’ 장영란과 절친 김가연, 정경미, 심진화, 조향기의 ‘뜨거운 주부들’ 2차 회동에 함께 했다.
이날 신성이 ‘뜨거운 주부들’ 2차 회동에 깜짝 등장하자 환호가 터졌다. 신성은 남진의 ‘둥지’를 부르며 1초 만에 파티 분위기를 만들었다. 신성만의 능청스러운 무대 매너와 구성진 가창이 현장의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신성은 식사를 할 때도 직접 고기를 굽고, 소금 뿌리는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신성은 고기를 구우면서도 “누나들은 가만히 있어. 내가 다 구울게”라고 센스 있게 개사한 노래를 부르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또 김가연이 직접 만든 오리탕과 음식들을 먹으며 폭풍 리액션을 선보였고 주변 벌레들을 쫓는 자상한 면모로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적재적소의 센스 있는 모습에 ‘뜨거운 주부들’의 열띤 환호가 이어졌다. 신성은 짱구 춤을 추며 애교 있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신성의 매력에 푹 빠진 ‘뜨거운 주부들’은 신성의 소개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심진화는 배우 서윤아 사진을 보여주며 소개팅을 제안했고, 정경미는 영상 통화로 개그우먼 박소영을 소개해주기까지 했다. 신성은 떨리는 마음으로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신성은 현재 각종 방송 출연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예 김서안, ‘연인’ 출연..남궁민 만난다[공식]
- ‘국민사형투표’ 임지연, 첫 스틸 공개...‘똘끼 충만’ 경찰 변신
- CGV, 오페라 거장 푸치니 기획전 연다[공식]
- ‘라스’ 심형탁 “아내 사야, 정국도 인정한 닮은 꼴”
- ‘악귀’ 김태리 “그 마을 전체가 아이를 죽였다” 분노
- 박기웅, 세계 최초 디지털 아트 서바이벌 ‘원얼스:아트피아’ 아트 커넥터 발탁[공식]
- 컴백 D-1…뉴진스, 여름의 전설 또 쓸까
- 피프티 피프티, 내홍에도 빌보드 ‘핫100’ 질주 계속
- 디지털 기생충 박멸대작전, ‘미션 임파서블7’[한현정의 직구리뷰]
- 점점 더 뜨거운 ‘엘리멘탈’, 1위 굳건[MK박스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