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보컬 강자' 퍼플키스 수안, 솔로 데뷔 활동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의 수안이 솔로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수안은 6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솔로 데뷔 싱글 타이틀곡 '트웬티'(Twenty) 무대를 꾸민다.
소속사 RBW는 "수안은 솔로 데뷔 무대를 통해 '4세대 아이돌 대표 보컬'다운 저력을 뽐낼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안은 6일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솔로 데뷔 싱글 타이틀곡 ‘트웬티’(Twenty) 무대를 꾸민다.
‘트웬티’는 스무 살을 맞이하며 느낀 복합적인 감정을 주제로 다룬 곡이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어우러진 수안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졌다.
프로듀서 정키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수안도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노랫말에는 ‘모든 이들이 어른이 되기를 두려워 말고 원하는 바를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소속사 RBW는 “수안은 솔로 데뷔 무대를 통해 ‘4세대 아이돌 대표 보컬’다운 저력을 뽐낼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수안은 솔로 데뷔 싱글 발매 이후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에 진입했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언 아이튠즈 앨범 차트 순위권에도 이름을 올렸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경북·충남·전북 초비상…내년 초 전세 2채 중 1채 ‘깡통전세’
- ‘운동권 출신’ 횟집 사장님 “IAEA도 못 믿겠다니…이성 상실"
- “음주운전인데” 신고해도 집 안에서 측정 거부하면 무죄
- "불륜 부녀, 청산가리 막걸리로 엄마를 독살"...재심은?[그해 오늘]
- "이천수 아니에요?...슬리퍼 신고 음주 뺑소니 잡은 영상 보니
- “택배요!” 현관서 기다렸다 女 내려친 男, ‘前 보안 직원’이었다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한동훈 테마주라더니”…노을 유상증자에 개미 허탈
- 남편한테 성매매 들킬까 봐 “성폭행당했다” 거짓말
- '강속구 기대주' 장재영, 프로 데뷔 3년 만에 첫 승리 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