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서안, ‘연인’ 캐스팅 확정...남궁민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김서안이 '연인'에 출연한다.
김서안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캐스팅,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서안은 지난해 12월 이순재가 연출한 연극 '갈매기'의 주인공 '니나' 역할로 출연하며, 변화무쌍한 모습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신예다.
한편 김서안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 드라마 '연인'은 8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김서안이 ‘연인’에 출연한다.
김서안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캐스팅,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김서안은 극 중 이장현(남궁민 분)의 본거지 의주의 기생집 어린 기생 ‘영랑’으로 분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영랑은 ‘새벽 이슬처럼 영롱하고 초롱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처럼, 해사하고 맑은 외모에 당차고 씩씩한 성격을 가진 인물. 김서안은 신인 다운 당차고 씩씩한 모습을 녹여, 영랑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서안은 지난해 12월 이순재가 연출한 연극 ‘갈매기’의 주인공 ‘니나’ 역할로 출연하며, 변화무쌍한 모습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신예다. 데뷔작은 네이버TV ‘세상 잘 사는 지은씨2’로, 이어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소녀의 세계’, ‘썸웨이’ 등으로 차근차근 성장을 거듭해 온 만큼, 이번 드라마 ‘연인’ 에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부른다.
한편 김서안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 드라마 ‘연인’은 8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닝닝, 매끈 어깨라인+치명 눈빛…도발적 아우라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입술 쭉 내밀고 매력 발산...뭘해도 ‘예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케플러 샤오팅 화보, 청량 비주얼+상큼 매력 한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SM 사과, 태연 팬덤 시위에 “의견 수렴 및 반영 위해 노력할 것”(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
- 피프티 피프티 “신뢰 관계 깨져” VS 어트랙트 “합의할 의사 有”(종합)[M+현장] - 열린세상 열
- 정성호 ″'비명계 움직이면 죽는다' 발언, 바람직하지 않아″
- 철도노조 준법투쟁 2일째…수도권 전동 열차 5.9% 지연 운행
- '청년 문화비 4만 원'…사업 미리 알고 쓸어간 제주 공무원들
- 여직원 휴게실 불법촬영한 역무원…1심서 징역형 선고
- ″전 세계 남성들 '성 관광' 오는 일본 도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