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수안, 오늘(6일) ‘엠카’ 출연…솔로 데뷔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수안이 오늘(6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싱글 1집의 타이틀곡 'Twenty (Prod. 정키)' 데뷔 무대를 갖는다.
솔로 데뷔곡 'Twenty (Prod. 정키)'는 수안이 스무 살을 맞이하며 느낀 복합적인 감정을 노랫말에 담은 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어우러진 수안의 부드러운 보컬이 특징이다.
수안은 오늘(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 데뷔곡 'Twenty (Prod. 정키)'는 수안이 스무 살을 맞이하며 느낀 복합적인 감정을 노랫말에 담은 곡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어우러진 수안의 부드러운 보컬이 특징이다. 이 곡을 통해 수안은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이 어른이 되기를 두려워 말고 원하는 바를 마음껏 펼치길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수안은 데뷔 무대를 통해 저력을 뽐낸다. 수안만의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음색이 빛나는 라이브는 물론 곡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더해 꽃처럼 만개하는 수안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은 '명곡 제조기' 정키가 프로듀싱을 맡은 가운데, 수안이 전곡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세계 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오른 데 이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언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도 진입했다.
수안은 오늘(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은 눈시울 붉히며 ‘말잇못’…0원이라니 매출 처참 (동네멋집)
- 미주, 나른한 섹시미 [DA★]
- 90년대 영화계 섹시스타 강리나, 갑자기 은퇴→칩거…근황 공개 (퍼펙트라이프)
- ‘심신 딸’ 키스오브라이프 벨 “프로듀서→아이돌 데뷔, 父와 챌린지 영상 촬영”
- 이혜영, 룰라 금지곡 해제의 기쁨…이상민 파트는 “신랑이” (옥문아)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전 남친 논란’ 박민영 눈물, 객석까지 뛰쳐나가…6살 아이 ‘와락’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