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출산한 지 얼마나 됐다고…골프 치는 '폼 미쳤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미인애가 골프 사랑을 나타냈다.
장미인애는 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골프 또 가고 싶네. 별똥이 엄마 된 이후 신랑이랑 첫 골프"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필드에서 골프채를 휘두르는 장미인애 모습이 담겼다.
장미인애는 지난해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혼인신고 한 뒤, 10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골프 사랑을 나타냈다.
장미인애는 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골프 또 가고 싶네. 별똥이 엄마 된 이후 신랑이랑 첫 골프"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글귀로 보아, 그가 출산 후 오랜만에 골프장을 찾은 것으로 추정된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필드에서 골프채를 휘두르는 장미인애 모습이 담겼다. 허리 회전하는 모습이 순간적으로 담겨, 그의 유연성과 힘을 가늠케 한다.
또한 핑크색 바이어, 스커트, 점퍼 모두 핑크색으로 통일해, 장미인애의 남다른 패션 센스도 엿볼 수 있다. 장미인애 역시 "핑쿠핑쿠"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핑크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해 출산한 몸매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소화력을 자랑, 감탄을 유발한다.
장미인애는 지난해 비연예인 사업가 남편과 혼인신고 한 뒤, 10월에 아들을 출산했다. 이어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렸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배우 윤용현 "지인에 전재산 27억원 사기당해…지인은 지금 페라리 타고 다닌다더라"('근황올림
- 김가연 '♥임요환 별거' 기사에 분노 "별거 NO! 주말부부..잘먹고 잘살고 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