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1조원 주면 올누드로 번지점프 한다” (다시 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 이석훈이 1조원에 고소공포증을 이겨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시갈지도' 공식 쫄보 1, 2위를 다투는 김신영과 이석훈이 1조 원이라는 거금 제안에 고소공포증을 순식간에 해소했다.
김신영은 "1조 원을 준다면 번지점프를 하겠다"며 "기절 중에도 눈 뜨고 번지를 하겠다. 텀블링에 트리플 악셀, 드론 촬영까지 다 할 수 있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석훈은 한술 더 떠 "1조 원이면 난 올 누드 번지도 가능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신영, 이석훈이 1조원에 고소공포증을 이겨낸다.
7월 6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에서 ‘지구상 최고의 낙원 베스트 3’를 꼽아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1904년 완공된 약 128미터 높이에 위치한 빅토리아 폭포 다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짐바브웨와 잠비아의 국경을 잇는 철교인 빅토리아 폭포 다리가 특히 유명한 이유는 바로 약 111미터 높이에서 뛰는 세계 3대 번지점프 스폿이기 때문. 다리 위에서 내려다보는 아찔한 높이감이 랜선 너머로 고스란히 전해지며 보는 이들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만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시갈지도’ 공식 쫄보 1, 2위를 다투는 김신영과 이석훈이 1조 원이라는 거금 제안에 고소공포증을 순식간에 해소했다.
김신영은 “1조 원을 준다면 번지점프를 하겠다”며 “기절 중에도 눈 뜨고 번지를 하겠다. 텀블링에 트리플 악셀, 드론 촬영까지 다 할 수 있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이석훈은 한술 더 떠 “1조 원이면 난 올 누드 번지도 가능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더욱이 111미터를 낙하하는데 단 4초 밖에 안 걸린다는 사실을 듣고 이석훈은 “4초에 1조 원이라니 가성비 대박”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또 한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김신영, 이석훈은 본격적인 대리 여행자의 111미터 번지점프 체험을 랜선으로 확인한 뒤 마치 턱이 빠질 듯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6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사진=채널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