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야외 스튜디오 갖춰”···카페24, 창업센터 신림점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페24(042000)가 '카페24 창업센터 신림점'이 문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신림점은 카페24 창업센터의 103번째 지점이다.
카페24 관계자는 "신림점은 창업자들에게 탁월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면서 라이브 커머스가 가능한 영상 스튜디오와 전용 옥상을 이용한 야외 촬영 등 전자상거래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갖췄다"며 "창업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창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페24(042000)가 ‘카페24 창업센터 신림점’이 문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신림점은 카페24 창업센터의 103번째 지점이다.
신림점은 입주한 온라인 사업자가 ‘라방’(라이브방송) 맞춤 조명과 방음 시스템 등을 갖춘 ‘라방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건물 옥상에는 야외 촬영 공간을 마련해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상품·모델 사진을 다양한 콘셉트로 찍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지하철 2호선 신대방역에서 도보 기준 약 8분 거리로 교통도 편리하다. 주변 상권이 활성화되어 있어 시중은행 다수와 우체국 등 인프라 접근성 또한 높다는 장점도 있다.
카페24 창업센터는 전자상거래 분야에 특화된 공간이다. 사무공간과 함께 스튜디오 무료 대관, 저렴한 택배 서비스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누적 입주 창업자는 2만 5000명 이상이다.
카페24 관계자는 “신림점은 창업자들에게 탁월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면서 라이브 커머스가 가능한 영상 스튜디오와 전용 옥상을 이용한 야외 촬영 등 전자상거래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갖췄다”며 “창업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창업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완기 기자 kingea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빗속 슬리퍼 신고 1km 쫓아 뺑소니범 잡은 영상 보니
- 남편에게 들키자…성매매하고선 '성폭행 당해' 거짓말한 40대 여성
- 압구정아파트 동 이름 '앙드레 시트로엥'? '허세 쩐다' 비판 폭주, 진실은?
- 블랙핑크, 美 코첼라→英 하이드 파크 헤드라이너…'케이팝 넘어 세계적 그룹'
- '역시 장사천재'…백종원, 아스파탐 뺀 '막걸리' 내놨다
- 조민 '처음엔 억울했지만 잘못 깨달아…면허취소 받아들일 것'
- '이게 무슨 냄새지?'…고속열차 안에서 밥솥에 밥 지은 중국인 부부
- 피프티 피프티 첫 심문기일 '신뢰관계 파탄 VS 배후 세력 있다' (종합)
- '배꼽티' 류호정 '탈코르셋 어겼다? 멋있게 입고 싶었을 뿐'
- 최정원 측 '무혐의 불송치 처분…불륜 주장 A씨 허위사실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