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미 살아있네"···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코리아가 컴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Audi Q3 40 TFSI quattro)'를 출시하고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차량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주행 성능 및 연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의 가격은 5067만8000원,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가격은 5546만6000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안전·편의기능 기본 탑재
아우디코리아가 컴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Audi Q3 40 TFSI quattro)’를 출시하고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차량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주행 성능 및 연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는 기본형과 콰트로 프리미엄 2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두 모델 모두 2.0ℓ 엔진과 7단 S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186마력의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 시간)은 8.6초, 최고 속도는 210km/h다.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9.9km/ℓ다.
이 모델에 적용된 LED 헤드라이트와 LED 테일라이트는 일반 LED보다 더욱 넓어진 가시범위로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또한 크롬 윈도우 몰딩, 파노라믹 선루프 등을 기본으로 탑재해 유려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한층 강조했다. 다기능 3-스포크 가죽 스티어링 휠, 앞 좌석 전동 시트, 4방향 요추 지지대 등이 편안한 주행 환경을 선사한다.
다양한 안전 및 편의 기능도 눈에 띈다. 차량에 장착된 초음파 센서로 차량과 물체와의 거리를 측정하는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과 주차 시 차량 후방의 이미지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는 ‘후방 카메라’가 주차 시 운전자의 부담을 덜어준다. 앞 차의 위험한 주행 상황을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경고 및 감속을 돕는 ‘프리센스 프론트’도 기본 탑재했다.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의 가격은 5067만8000원, 아우디 Q3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의 가격은 5546만6000원이다.
김기혁 기자 coldmeta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빗속 슬리퍼 신고 1km 쫓아 뺑소니범 잡은 영상 보니
- 아파트 지하주차장 점령한 골프 스윙男…'바닥 다 까더라'
- 지인 이름으로 프로포폴 상습 투약한 前 프로야구 선수 입건
- 남편에게 들키자…성매매하고선 '성폭행 당해' 거짓말한 40대 여성
- 압구정아파트 동 이름 '앙드레 시트로엥'? '허세 쩐다' 비판 폭주, 진실은?
- 블랙핑크, 美 코첼라→英 하이드 파크 헤드라이너…'케이팝 넘어 세계적 그룹'
- '역시 장사천재'…백종원, 아스파탐 뺀 '막걸리' 내놨다
- 조민 '처음엔 억울했지만 잘못 깨달아…면허취소 받아들일 것'
- '이게 무슨 냄새지?'…고속열차 안에서 밥솥에 밥 지은 중국인 부부
- 피프티 피프티 첫 심문기일 '신뢰관계 파탄 VS 배후 세력 있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