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의 새로운 팀을 찾아라…데뷔 리얼리티 '라스타트'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새로운 팀의 데뷔 과정이 담긴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NCT Universe : LASTART)의 티저가 공개됐다.
NCT 새로운 팀의 데뷔 인원 선발 및 팀 결성 과정까지 이어지는 프리 데뷔 리얼리티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의 티저 영상이 지난 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NCT 새로운 팀의 데뷔 과정이 담긴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NCT Universe : LASTART)의 티저가 공개됐다.
NCT 새로운 팀의 데뷔 인원 선발 및 팀 결성 과정까지 이어지는 프리 데뷔 리얼리티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의 티저 영상이 지난 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치열한 연습과정을 거쳐 올라온 연습생들이 자리해 긴장감이 흘렀다. 실루엣을 통해 드러난 연습생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후반에는 무대의 하이라이트와 연습생들의 각오가 담긴 음성이 흘러나와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을 통해 SMROOKIES(에스엠루키즈) 2인을 제외한 10명의 연습생들 중에서 단 4명 만이 최종 멤버로 선발된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선발 과정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27일 처음 방송되는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는 앞서 ‘SM 3.0 : NEW IP 2023' 영상에서 언급된 3개의 신인팀 중 하나인 NCT의 새로운 팀을 선보이는 프리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참가하는 남자 연습생들은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 데뷔 멤버로 선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명 '라스타트'는 '라스트'(LAST)와 '스타트'(START)의 합성어로, NCT 무한 확장의 마지막이자 새로운 팀의 시작을 의미한다. 특히 NCT의 새로운 팀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SM엔터테인먼트 신규팀 론칭 과정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는 한국, 일본, 그리고 미국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일본은 훌루(Hulu)와 니혼TV 채널, 북미 중미 남미는 코코와+(KOCOWA)를 통해 공개되며, 한국에서는 ENA 채널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신혼 2개월 남편 "클럽 갔지만 난 먼저 나왔다" 당당…시모는 "웃어넘겨라"
- 김병만 "부모님, 교사인 재혼녀와 결혼 반대…난 판단력 흐려" 발언 눈길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수의 입고 삭발 유아인 "배우로서 큰 타격 감내" 선처 호소
- 조여정 "눈앞에서 송승헌·박지현 베드신 민망했냐고? 집중했을 뿐"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