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바독와인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영FBC는 반려견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바독(BAR DOG)와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알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독와인 패키지'는 반려견을 라벨에 담은 캐주얼 와인 '바독'과 유기농 강아지 음료 '스윗 와인'이 각각 한 병씩 들어있다.
바독와인은 미국에서 잘 알려진 와인조합 빈티지 와인 에스테이트의 와인메이커인 테리 위틀리의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담아 만든 데일리 와인 브랜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영FBC는 반려견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바독(BAR DOG)와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알렸다.
이번에 선보이는 '바독와인 패키지'는 반려견을 라벨에 담은 캐주얼 와인 '바독'과 유기농 강아지 음료 '스윗 와인'이 각각 한 병씩 들어있다. '바독 카베르네소비뇽, 스윗와인 블루베리', '바독 샤르도네, 스윗와인 애플' 패키지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바독와인은 미국에서 잘 알려진 와인조합 빈티지 와인 에스테이트의 와인메이커인 테리 위틀리의 반려견에 대한 사랑을 담아 만든 데일리 와인 브랜드이다. 국내에는 레드 블렌드, 카베르네 소비뇽, 샤르도네, 피노누아 등 4종을 판매한다.
함께 구성한 강아지 음료 '스윗 와인'은 해썹(HACCP) 인증 공장에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비타민과 무기질, 미네랄, 필수 미량원소,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아영FBC는 바독와인을 구매하면 1병당 1000원을 국내 유기견 보호에 기부한다. 지난해 1000만원을 동물권 보호 단체에 기부한바 있다.
'바독와인 패키지'는 각각 5만원대로 출시를 기념해 특가 할인판매하고 있다. 주요 백화점과 와인나라 직영점(제일와인셀러점, 압구정점, 코엑스점, 경희궁점, 서래마을점, 홍대점, 성수점, 일산점, 신용산점, 국회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독 공식 인스타그램과 와인나라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나노 기반 무음극 전고체배터리 상용화"
- 전자업계 ‘펀딩 마케팅’ 얼리어답터 공략
- 한인 과학자 모여 글로벌 네트워크 첫발 뗐다
- [데이터뉴스]코로나19 소득 최하위·최상위 계층 정신건강 위험도 갈려
- [르포]‘전기車’ 강판 기지로 거듭난다…포스코 광양제철소 가보니
- 기업 10곳 중 6개는 DX 시도도 못해…직원 역량 부족이 가장 큰 요인
- 정액 한 방울에 5000달러... 세계서 가장 비싼 소 [숏폼]
- 올해 출시 ‘아이폰 15’ 시리즈 전망…“배터리 용량 최대 18%↑”
- [나노코리아 2023] “나노기술은 국가전략산업 발전 원천”
- [나노코리아 2023]“에너지부터 소자까지”…신진 연구자 연구성과 751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