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카겔 "'머신보이空', 표현할 수 있는 스펙트럼 중 핵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실리카겔이 부패하지 않는 음악 이야기를 건넨다.
6일 오전 10시 30분 음악 플랫폼 멜론의 멜론 스테이션 '트랙제로'를 통해 7월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실리카겔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실리카겔은 방부제에서 비롯된 밴드명 선정 배경부터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 멤버별 첫 인상, 앨범에 대한 감상, 향후 활동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밴드 실리카겔이 부패하지 않는 음악 이야기를 건넨다.
6일 오전 10시 30분 음악 플랫폼 멜론의 멜론 스테이션 '트랙제로'를 통해 7월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실리카겔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한다. '트랙제로'는 멜론의 인디음악 활성화 프로젝트다.
이날 실리카겔은 방부제에서 비롯된 밴드명 선정 배경부터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 멤버별 첫 인상, 앨범에 대한 감상, 향후 활동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실리카겔은 지난 4월 발매한 EP '머신 보이(Machine Boy)'에 대한 자세한 소개 등 심도 깊은 음악 철학을 전한다. 수록곡 중 자신을 스스로 가둔 머신 보이가 친구를 찾는 여정을 그린 '머신보이공(Machineboy空)'에 대해서는 "독특한 형태의 곡"이라며 "실리카겔이라는 팀이 표현할 수 있는 여러가지 스펙트럼 중 중요한 포인트에 위치한 형태의 곡"이라고 소개한다.
이어 "하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다 하는 와중에도 디테일한 고민들이 담겨 있다. 자부심 있다"며 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삼혼에 딸있는 전처, 이메일로 만나…부모 반대 심했다" 재조명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