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6일 '갤럭시 언팩'…서울광장서 생중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사상 최초로 국내에서 여는 '갤럭시 언팩'이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26일 오후 8시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무대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언팩 전후 특별 공연 △신제품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을 생중계해 현장의 열기를 서울광장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사상 최초로 국내에서 여는 '갤럭시 언팩'이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언팩에서는 최신 폴더블 제품을 공개한다. 국내에서 개최하는 첫 언팩인 만큼 삼성전자가 새 폴더블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3'은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닷컴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 등으로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 서울시와 함께 '라이브 뷰잉(Live Viewing)'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 오후 8시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무대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언팩 전후 특별 공연 △신제품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입장은 오후 7시부터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을 생중계해 현장의 열기를 서울광장에 전달할 계획이다. 또 한여름 밤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을 오후 7시 40분부터 시작한다.
갤럭시 언팩 라이브 뷰잉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자유롭게 서울광장에서 스탠딩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서울시청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유소년 과학 영재를 초청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종료 후 서울광장에 오픈하는 신제품 체험존은 행사 당일 오후 10시까지, 27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같은 기간 '책읽는 서울광장' 행사와 연계해 갤럭시 탭 '투고 라운지(To-Go Lounge)'를 운영한다. 방문객은 갤럭시 탭을 통해 자유롭게 전자책을 체험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이든 차남 것? 백악관서 발견된 '코카인'에 美 발칵
- 콜로세움에 여친 이름 새긴 英관광객…"오래된 유적인 줄 몰랐다"
- "내가 환자 죽일 것 같아" 응급사직 간호사 뒤에 숨겨진 진짜 문제
- 엘리베이터에서 마구 때리고 끌고가…의왕서 또 '묻지마 폭행'
- 절도 신고에 출동한 美경찰, 다짜고짜 흑인여성에 폭력
- 6월 연준 의사록 "금리동결하지만, 하반기엔 올려야"
- 檢, 쌍방울 김성태 추가 기소…"광림에 78억 부당이득"
- [르포]"더운 건 참아도"…비 내리면 잠 못 드는 판자촌
- TV수신료 분리징수? 앞으로 KBS 수신료 안 내도 되는걸까?
- '광우병 트라우마' 與 오염수 대응방식, 지지율은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