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류승범, 4년만에 연기 재개..정체불명 택배기사 섬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조금 다르고 특별한 비밀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예고하는 커밍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들에게 점차 다가오는 '프랭크'의 위협적인 모습을 담은 포스터도 함께 공개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해 가는 아이들과 위험한 존재 프랭크의 등장과 이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려는 부모들의 이야기가 빈틈없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는 '무빙' 커밍순 예고편은 더 강력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조금 다르고 특별한 비밀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예고하는 커밍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들에게 점차 다가오는 ‘프랭크’의 위협적인 모습을 담은 포스터도 함께 공개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커밍순 예고편은 여느 아이들과 다름없이 부모님의 응원을 받으며 학교생활을 하는 세 명의 고등학생 봉석(이정하), 희수(고윤정), 강훈(김도훈)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들의 특별한 비밀은 바로 초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 특히 능력을 들키지 않기 위해 발목에 모래주머니를 차고 한껏 무겁게 만든 가방을 들고 다닌 봉석이 처음으로 그 비밀을 희수에게 들키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네 비밀을 지켜주기 위해 내 비밀도 얘기해 줄게”라는 희수의 대사처럼 처음으로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게 된 이들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감정을 느끼고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훈훈한 이들의 분위기와는 대조되는 긴장감도 함께 담겨 더욱 시선을 끈다. 공항으로 입국한 프랭크(류승범)의 등장과 동시에 마치 누군가 밖으로 던진 듯한 추락사, 그리고 “누군가 삭제하고 있다”라는 미현(한효주)의 대사는 이들에게 피할 수 없는 위협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한다.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해 가는 아이들과 위험한 존재 프랭크의 등장과 이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려는 부모들의 이야기가 빈틈없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는 '무빙' 커밍순 예고편은 더 강력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이처럼 초능력자들을 점차 조여오는 프랭크의 강렬한 존재감을 담아냈다. 택배 기사로 위장해 대한민국 곳곳을 누비며 능력자들을 제거하는 그는 왜 이런 일을 하는지, 정체가 무엇인지 모두 베일에 싸여 있어 극강의 스릴감을 선사한다.
능력자들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그들과 대치하며 선보일 프랭크의 강렬한 액션 역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포스터 속에 등장한 정원고등학교, 그리고 손에 든 의문의 파일은 프랭크의 최종 목적이 무엇인지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은 2023년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