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찾아가고 싶은 여름 섬 5곳

2023. 7. 6. 09: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정안전부, 한국섬진흥원이 선정한 2023 찾아가고 싶은 여름섬 5곳!
01. 옹진 대이작도 & 소이작도 : 하루 단 두 번 관측되는 풀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암석, 구름다리 등 이색적인 자연환경이 있는 섬! 02. 보령 삽시도 : 화살과 활의 모양을 닮은 섬, 둘레길을 따라 보이는 황금곰솔, 면삽지, 물망터, 바지락 캐기 체험이 있는 섬! 03. 군산 말도 & 명도 & 방축도 : 울창한 천년송 사이에 위치한 유인등대, 천연기념물인 말도 습곡 구조가 있고, 군도로 형성되어 있어 섬이 가지는 여러 특색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섬이자, 문화체육관광부 ‘K-관광섬’ 사업 대상지! 04. 신안 도초도 : 영화 <자산어보> 촬영지이면서, 4만평 부지에 조성된 수국공원과 팽나무 10리 길로 이루어진 정원이 있는 섬! 05. 울릉도 : 2023년 섬의 날 행사 개최지이면서, 스킨스쿠버, 카약 등 각종 해양레저 체험이 가능한 문화체육관광부 ‘K-관광섬’ 사업 대상지!
* 위 정보는 변경될 수 있으니 여행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정책브리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