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마트랜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상담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교전에서 유아영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스 내 학습 상담을 마친 방문객에게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커리큘럼을 대표하는 스토리북 2권과 영어노래 모음 CD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교전에서 유아영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4~20만원 상당의 교재비를 할인해 주고 유니패드, 세이펜, 뮤직세트 등을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A311)에서 전문가의 유아영어 상담을 실시한다. 부스 방문 전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상담 사전예약을 신청할 경우 대기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 상담을 사전예약하고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캐릭터 봉제인형 1종을 무료 증정한다.
사전예약을 놓쳤더라도 행사 기간 동안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부스 내 학습 상담을 마친 방문객에게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커리큘럼을 대표하는 스토리북 2권과 영어노래 모음 CD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놀이 중심의 풍부한 언어 입력을 기반으로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유아 영어전문 프로그램이다. 영?유아 발달과정과 단계별 목표에 맞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스토리북, 상호작용이 가능한 유니패드, 놀이 및 발화 교구를 통해 유아가 영어를 즐겁게 익힐 수 있다.
신중섭 기자 jseop@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빗속 슬리퍼 신고 1km 쫓아 뺑소니범 잡은 영상 보니
- 남편에게 들키자…성매매하고선 '성폭행 당해' 거짓말한 40대 여성
- 압구정아파트 동 이름 '앙드레 시트로엥'? '허세 쩐다' 비판 폭주, 진실은?
- 블랙핑크, 美 코첼라→英 하이드 파크 헤드라이너…'케이팝 넘어 세계적 그룹'
- '역시 장사천재'…백종원, 아스파탐 뺀 '막걸리' 내놨다
- 조민 '처음엔 억울했지만 잘못 깨달아…면허취소 받아들일 것'
- '이게 무슨 냄새지?'…고속열차 안에서 밥솥에 밥 지은 중국인 부부
- 피프티 피프티 첫 심문기일 '신뢰관계 파탄 VS 배후 세력 있다' (종합)
- '배꼽티' 류호정 '탈코르셋 어겼다? 멋있게 입고 싶었을 뿐'
- 최정원 측 '무혐의 불송치 처분…불륜 주장 A씨 허위사실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