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신형 퍼터 트라이빔 6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특별한 디자인의 호젤이 특징인 '트라이빔 (TRI-BEAM)' 퍼터 6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트라이빔 퍼터의 핵심은 트라이앵글 디자인의 '라켓호젤'이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오디세이 신형 퍼터 트라이빔은 이미 투어선수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보이는 화제의 퍼터"라며 "특별히 디자인된 라켓 호젤로 그린위에서 타수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싶은 골퍼라면 트라이빔 퍼터를 강력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품명 ‘트라이(Tri)’는 삼각형을 일컫는 트라이앵글 (Triangle)이라는 단어의 ‘트라이(Tri)’와 건물의 뼈대와 하중을 지탱하는 기둥이라는 의미의 ‘빔(Beam)’을 합친 합성어다.
트라이빔 퍼터의 핵심은 트라이앵글 디자인의 ‘라켓호젤’이다. 테니스 라켓 디자인에서 출발한 이 호젤은 일반 호젤보다 훨씬 더 넓게 헤드와 연결되고 지탱해주고 있어 스위트 스폿을 벗어난 퍼팅을 했을 때에도 헤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삼각형 모양의 이 특별한 호젤은 헤드의 무게중심이 올라가지 않도록 빔 타입으로 설계, 일반적인 호젤과 동일한 무게로 설계했다. 호젤의 힐부분을 수직으로 디자인해 일반 퍼터와 동일한 수준의 안정감 있는 셋업을 제공한다.
투어사용율 No.1 퍼터 오디세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트라이빔 퍼터에 대한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관심이 뜨겁다. 트라이빔 퍼터 출시 이전인, 지난 6월 개최된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과 코오롱 제65회 한국오픈에서 함정우, 맹동섭, 옥태훈 등 캘러웨이 후원 선수가 사용했다.
선수들은 트라이빔 퍼터는 셋업 시 안정감을 제공하며, 삼각형 모양의 라켓 호젤은 스위트 스폿에 맞지 않더라도 거리와 방향성 모두 편차가 없어 투어 프로부터 아마추어 골퍼까지 일관성 있고 정확한 퍼팅을 할 수 있다고 호평했다.
트라이빔 퍼터는 오디세이 대표적인 모델인 블레이드 타입에서 말렛 타입까지 총 6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오디세이 신형 퍼터 트라이빔은 이미 투어선수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보이는 화제의 퍼터”라며 “특별히 디자인된 라켓 호젤로 그린위에서 타수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싶은 골퍼라면 트라이빔 퍼터를 강력 추천한다”고 밝혔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경북·충남·전북 초비상…내년 초 전세 2채 중 1채 ‘깡통전세’
- ‘운동권 출신’ 횟집 사장님 “IAEA도 못 믿겠다니…이성 상실"
- “음주운전인데” 신고해도 집 안에서 측정 거부하면 무죄
- "불륜 부녀, 청산가리 막걸리로 엄마를 독살"...재심은?[그해 오늘]
- "이천수 아니에요?...슬리퍼 신고 음주 뺑소니 잡은 영상 보니
- “택배요!” 현관서 기다렸다 女 내려친 男, ‘前 보안 직원’이었다
- 음바페가 감싼 이강인 ‘국뽕’ 영상, 1100만명 속인 가짜였다
- “한동훈 테마주라더니”…노을 유상증자에 개미 허탈
- 남편한테 성매매 들킬까 봐 “성폭행당했다” 거짓말
- '강속구 기대주' 장재영, 프로 데뷔 3년 만에 첫 승리 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