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임요환과 주말 부부, 마지막 키스는 5월 말"[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가연이 '신랑수업' 왕언니로 맹활약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뜨거운 주부들'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 조향기의 회동이 그려진 가운데 '김포 여왕벌'로 김가연이 깜짝 등장해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뜨거운 주부들'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 조향기의 회동이 그려진 가운데 '김포 여왕벌'로 김가연이 깜짝 등장해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뜨거운 주부들' 1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김가연을 포함한 5인방이 두 번째 여행을 떠난 가운데 김가연이 현모양처다운 요리 실력과 입담을 뽐냈다.
김가연은 '김장금'이라는 별명답게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 조향기를 위해 파김치, 명이나물, 묵은지볶음, 깻잎장아찌, 김자반을 포함한 음식과 대형 솥을 챙겨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이승철과의 인연으로 성사된 배우 박보검과의 깜짝 통화에서는 "우리 큰딸이 28살인데..."라는 말과 함께 "나랑 똑같이 생겼어요. 그런데 성격은 반대에요"라며 현장과 안방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자신을 향한 팬심에 항상 감사하다는 박보검을 향해 "제가 20첩 반상 한 번 해줄게요"라고 말해 박보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잠옷으로 환복 후 이어진 대화에서 별거한다는 소문이 돈다는 조향기의 질문에 "남편이 프로게이머 생활을 해서 그런 거다"라고 해명하며 사정상 주말부부를 하고 있다고 밝혔고,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는 장영란의 질문에는 "나는 5월 말"라며 솔직하면서도 화끈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깜짝 등장한 신성과 동생들을 위해 뛰어난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토란대 오리탕을 만들어 주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후로도 '김포 여왕벌'다운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장영란, 정경미, 심진화, 조향기, 신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결혼 하지말고 혼자 사세요" 돌직구 - 스타뉴스
- '박시은♥' 진태현, 깜짝 발표 "다른 삶 살 것" - 스타뉴스
- 강수정, 홍콩 부촌 오션뷰가 이정도..엄청나네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김지민, 맨살 노출 뒤태..'♥김준호' 심쿵 유발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