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우리 아직 이혼 안 해”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수저 부부 홍진경-우영이 아직 이혼 전임을 밝힌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무수저 부부 홍진경과 우영은 멤버들 사이에서도 관심을 모으는뜻밖의 커플"이라며 "멤버 중 가장 강력한 카리스마의 홍진경과 그런 누나를 잡는 겁 없는 막내 우영의 티키타카는 막강한 찰떡 케미를 형성시키고 있다. 많은 팬들이 이들의 이혼을 바라지 않지만 과연 전략적으로 맺어진 무수저 커플이 무사히 해피 엔딩할 수 있을지 언제나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무수저 부부 홍진경-우영이 아직 이혼 전임을 밝힌다.
7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은 드레스 코드 ‘보릿고개’로 큰 누나 김숙의 생일을 맞아 가난하지만 우애 깊은 오 남매의 큰 누나 생일 상 차리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있었던 ‘홍김동전’ 회식에서 ‘무수저 부부’ 홍진경과 우영이 이혼을 둘러싸고 이견을 보였다고. ‘홍김동전’ 회식은 ‘수저게임 리턴즈 특집’에서 무수저 부부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 홍진경과 우영이 벌칙으로 회식을 쏘게 된 것. 지난 ‘수저게임 리턴즈’에서 사기 끝에 홍진경과 결혼해 복수에 성공했던 우영은 마지막까지 신분상승을 이루지 못하고 무수저 부부로 패하자 이혼하고 싶다고 선언해 홍진경에게 양아치라고 타박을 받은 바 있다.
관심은 자연스럽게 무수저 부부의 이혼에 맞춰졌다. 주우재가 “이혼은 한 거야? 어떻게 된거야?”라고 묻자 홍진경이 단호하게 “아직 이혼 안 했어”라고 대답해 우영의 눈을 휘둥그레 만든다. 이에 홍진경은 “갈라서더라도 요구 사항은 하고 해야지”라고 말해 위자료를 정리하지 못했음을 시사했고, 김숙이 “마지막 재산분배는 하고 가야지”라고 쐐기를 박아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홍진경이 우영을 향해 한껏 달콤한 목소리로 “여보”라고 호칭해 우영을 당혹하게 했다는 후문. 진경 누나의 깜빡이 없는 직진에 우영은 “고소장 안 갔어요. 누나?”라며 무수저 부부의 2차전을 예고했다고 해 이들의 이혼 전쟁에 관심을 모아진다.
과연, 홍진경을 향한 복수를 위해 결혼을 선택했던 우영이 홍진경에게 벗어나 무사히 이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무수저 부부 홍진경과 우영은 멤버들 사이에서도 관심을 모으는뜻밖의 커플”이라며 “멤버 중 가장 강력한 카리스마의 홍진경과 그런 누나를 잡는 겁 없는 막내 우영의 티키타카는 막강한 찰떡 케미를 형성시키고 있다. 많은 팬들이 이들의 이혼을 바라지 않지만 과연 전략적으로 맺어진 무수저 커플이 무사히 해피 엔딩할 수 있을지 언제나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
- ‘뺑소니범 검거’ 이천수, 女화장실 몰카범도 뛰어서 잡았다 “쉬쉬 했던 과거”
- 임윤아 이준호 ‘킹더랜드’ 속 호텔 여기였어? 시청자 체크인 유혹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