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로 외면받은 男 영수 “공주님” 드라마급 멘트로 여심 도둑(나는솔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기 영수가 남다른 멘트로 시선을 끌었다.
영수는 식당에 도착하자 "앉으세요 공주님"이라는 멘트와 함께 의자를 빼줘 순자를 웃게 만들었다.
한편 영수는 술에 대한 애정과 사고를 자주 친다는 솔직한 고백으로 많은 여자 멤버들에게 외면받은 바 있다.
영수가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15기 영수가 남다른 멘트로 시선을 끌었다.
7월 5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15기 멤버들의 사랑 찾기가 계속됐다.
이날 영수는 '짝피구'에서 호흡을 맞춘 정숙의 활약으로 데이트권을 획득했다. 그는 순자에 데이트를 신청했다.
영수는 식당에 도착하자 "앉으세요 공주님"이라는 멘트와 함께 의자를 빼줘 순자를 웃게 만들었다. 또 그는 "처음엔 딱 정숙님으로 정했는데 그때 생각했다. '순자 에쁘구나'"라며 로맨틱한 멘트를 무심하게 던졌다.
스트레스를 덜 받는 성격인 것 같아 좋다는 순자에 영수는 "그게 마음에 든다면 그 부분은 수정하지 않겠다"며 달달한 분위를 그렸다.
이에 데프콘은 "데이트하면서 써먹을 멘트를 머릿속에다 저장해 뒀나. 10년 동안 연애 안 했다고 했는데 멘트는 거의 드라마 대사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영수는 술에 대한 애정과 사고를 자주 친다는 솔직한 고백으로 많은 여자 멤버들에게 외면받은 바 있다. 영수가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이혜영, 갤러리 같은 한강뷰 2층 대저택 “100군데 보고 계약”(옥문아)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빈손이던 곽튜브 얼마나 부자 됐길래 “친형 결혼식 준비 내 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