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른이 된 배우 박보검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박보검은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통화를 통해 등장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승철은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주연을 박보검이 맡아 인연을 맺었다. 음악방송을 하며 제 라이브 노래에 맞춰 박보검이 피아노를 연주한 적도 있다. 한 번 장영란 쪽으로 보내려다 전화통화를 우선 해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서른이 된 배우 박보검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박보검은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통화를 통해 등장했다. 조향기, 심진화, 김가연, 정경미, 장영란은 39금 아줌마 토크를 펼쳤고, 문자로 도착한 '이승철의 선물'로 인해 박보검과 통화 연결에 성공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승철은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주연을 박보검이 맡아 인연을 맺었다. 음악방송을 하며 제 라이브 노래에 맞춰 박보검이 피아노를 연주한 적도 있다. 한 번 장영란 쪽으로 보내려다 전화통화를 우선 해줬다"고 말했다.
박보검과의 통화에 장영란을 포함한 5인은 "개그맨의 성대모사 아니냐"며 의심하기도. 그러나 박보검의 생일과 노래까지 듣고 난 뒤 진짜 박보검임을 인지했다.
김가연은 박보검을 사윗감 후보로 언급해왔고, 박보검은 "저를 많이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따님 이름이 서령님 맞냐"고 했다. 김가연은 "우리 큰딸이 28세다. 나랑 똑같이 생겼고, 성격은 완전 반대"라며 "우리집 오면 20첩 반상 해주겠다"고 말하며 박보검을 향한 뜨거운 '사위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박보검은 이에 "예능에 나올 때마다 사위 삼고 싶다고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박보검은 또 '5인 중 한 명을 택해달라'는 말에 장영란을 택했다. 그는 "긍정의 에너지를 많은 분들께 주시면 좋겠다"고 했다. "'신랑수업' 출연 시간 되시냐"는 물음에 박보검은 또 "저도 이제 신랑이 되어야 할텐데"라며 결혼을 희망해 시선을 모았다.
박보검은 현재 아이유의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 중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어깨뼈 기형' 윤현숙 당뇨도 심각 "살려고 시작한 걷기 7개월..내 몸에 많은 변화"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