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야노시호 수영복 ‘나도 요염한 여배우 포즈 취해볼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노 시호가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해서 화제다.
야노 시호는 7월 5일 개인 SNS 채널에 '처음으로! 사우나에서 정리 체험'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야노 시호는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여전히 늘씬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팬들을 감탄을 유발했다.
특히 사진 속 야노 시호가 미소를 띄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야노 시호가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해서 화제다.
야노 시호는 7월 5일 개인 SNS 채널에 ‘처음으로! 사우나에서 정리 체험’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야노 시호는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여전히 늘씬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팬들을 감탄을 유발했다. 특히 사진 속 야노 시호가 미소를 띄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귀여워요”, “애 엄마 맞아?”, “군살이 하나도 없네”,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노 시호는 1994년 CF로 데뷔해 2009년 추성훈과 결혼한 뒤 딸 추사랑을 슬하에 두고 있다. (사진=야노 시호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이혜영, 갤러리 같은 한강뷰 2층 대저택 “100군데 보고 계약”(옥문아)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빈손이던 곽튜브 얼마나 부자 됐길래 “친형 결혼식 준비 내 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