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높은 텐션or악역 해보고파, 도전 좋아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손나은의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손나은의 모습을 담았다.
손나은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드라마 '대행사'를 마친 후 근황을 전했다.
손나은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60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기자 손나은의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아늑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손나은의 모습을 담았다. 손나은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손나은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드라마 ‘대행사’를 마친 후 근황을 전했다. 그는 “돌이켜보면 이제야 일상을 찾은 것 같다. 사실 잘 쉬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쉬면서 자기 계발을 하거나 체력을 한 단계 위로 끌어올리고 싶은데 생각보다는 잘 안 되더라”며 “보통 쉴 때에는 운동을 제일 열심히 한다. PT도 하고, 자이로토닉이나 요가도 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냐는 질문에 “지금 나이에 할 수 있는 텐션이 높거나 밝은 캐릭터를 해도 좋을 것 같다. 또 어두운 캐릭터나 악역도 해보고 싶다. 안 해본 것을 해보고 싶다. 물론 어렵겠지만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손나은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60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블랙박스 영상 최초 공개 (조선체육회)
- 미주, 나른한 섹시미 [DA★]
- 90년대 영화계 섹시스타 강리나, 갑자기 은퇴→칩거…근황 공개 (퍼펙트라이프)
- ‘심신 딸’ 키스오브라이프 벨 “프로듀서→아이돌 데뷔, 父와 챌린지 영상 촬영”
- ‘김준호♥’ 김지민 울린 충격 실화…중국 뒤흔들었다 (장미의 전쟁)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