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4살 연상’ ♥아내, 클럽서 첫만남..올누드+무릎꿇고 청혼” (‘옥문아’)[Oh!쎈 포인트]

박하영 2023. 7. 6. 0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유세윤이 '4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5일 방영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돌싱들의 워너비' 이혜영과 '천재 뼈그맨' 유세윤이 출연했다.

이날 유세윤이 아내와의 평범하지 않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세윤 부부가 만난 특별한 장소는 다름 아닌 클럽이었던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유세윤이 ‘4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5일 방영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돌싱들의 워너비’ 이혜영과 ‘천재 뼈그맨’ 유세윤이 출연했다.

이날 유세윤이 아내와의 평범하지 않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세윤 부부가 만난 특별한 장소는 다름 아닌 클럽이었던 것. 이에 대해 유세윤은 “일단 클럽이었고, ‘연쇄 즉석만남’이라고. 친구가 부킹했던 여성 분의 친구로 처음 만나게 됐다. 처음에는 시크한 이미지였고 나이도 얘기 안 해주고 ‘너희들보단 누나야’라고만 해줬다. 그래서 더 궁금증이 갔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동네 나이트를 갔으니까 동네 술 친구가 됐다. 5-6명이 모이다가 우연히 둘만 만나게 됐다. 그때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송은이는 “왜 자꾸 할머니라고 부르냐”며 몇 살 차이냐고 물었고, 유세윤은 4살 연상이라고 답했다. 이에 정형돈은 “나보다 누나네”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나랑 동갑이다. 그래서 계속 친구라고 하니까 용띠 클럽에 넣어달라고 한다”라며 웃었다.

또 유세윤은 “6년 정도 연애를 하고, 친구들이랑 술을 먹는데 갑자기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 관련된 얘기를 하던 중이었던 것 같다. 술자리가 안 끝났는데 ‘나 오늘 청혼해야겠다’ 하면서 갔다. 그 자리에 가서 청혼했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술 기운에 고백은 해야겠고, 진심은 보여줘야겠고. 연예인은 방송할 때 가면을 쓴 느낌이 들지 않나. 그래서 옷을 속옷까지 다 벗고 무릎을 꿇었다. 아무것도 없는 나여도 결혼해 줄 수 있냐고. 그랬더니 아내가 ‘당연하지 빨리 옷이나 입어’라고 했다”며 남다른 프러포즈를 설명했다.

그러자 이혜영은 “안 입고 아내 분도 벗었겠지. 정답?”이라며 “그러면서 사랑이 시작된 거야”라고 19금 드립을 던졌다. 유세윤은 “CCTV 보셨냐”라고 당황해 하면서도 “나는 계속 KBS에 맞추려고 하고, 누나는 계속 디지털로 간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혜영 또한 남편의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혜영은 “재혼하기 전, 남편과 1년간 동거했다”라며 “어디 놀러 갔을 때 보석 가게 있었는데 지나가다가 너무 예뻐서 껴 봤던 반지가 있었다. 근데 캐럿이 높았다. 그래서 내 인생에 저런 반지는 없다고 생각했다. 첫 번째 결혼 때도 아무것도 못 받았기 때문”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를 듣던 정형돈과 김숙은 “두 번째 결혼 이야기만 해달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다 이혜영은 남편과 결혼식 이야기를 하던 어느 날 “‘왜 프러포즈 안 해?’라고 했다. 프러포즈 왜 안 하냐고 하니까 남편이 ‘하려고 했다’고 하더라. 그 반지를 산 거 같길래 ‘혹시 샀어?’라고 했다. 난 사지 말라는 뜻이었다. 근데 남편이 샀다고 하는데 감동과 함께 아깝기도 하고 그랬다. 남편이 금고에서 반지를 꺼내 침대 위에서 파자마 차림으로 끼워줬다”라며 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