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큐텐에서 최대매출 달성하며 일본 시장 확대.. 세븐틴 '호시' 모델 발탁

황현선 기자 2023. 7. 6. 01: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대형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JP 메가와리 행사에서 최대 매출 달성하며 일본 시장 급성장

- 오픈 첫 날, 톤업 선크림&미스트 2개 부문에서 1위 랭크

- 세븐틴의 호시, 재팬 모델 발탁으로 일본 시장 육성에 박차 

사진제공 : 달바(d'Alba)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일본 큐텐 메가와리에서 단 12일만에 매출액 16억, 작년 동기 대비 130%성장을 기록했다. 

달바는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세븐틴'의 호시를 재팬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성장동력 확보와 빠른 성장세로 주목 받고 있는 달바는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일본 최대 몰 '큐텐'의 메가와리에서 16억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작년 동기간 대비 130% 상승으로 달바의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또한, 6월 1일(목) 큐텐 실시간 랭킹에서는 달바 '톤업 선크림'이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1위,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비건 미스트 세럼'이 1위를 차지하며 2개 부분에서 상위권을 점유 했다.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해 고농축 세럼임에도 산뜻하게 피부 유수분 충전이 가능한 달바의 '비건 미스트세럼'과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핑크빛 광채를 더해주는 파데프리 톤업 선크림 '비건 톤업 선크림'은 일본 내에서 뛰어난 제품력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두 제품 모두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달바 재팬 임보람 팀장은 "수많은 브랜드가 노출되는 메가와리 행사에서 달바를 믿고 선택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며, "일본에서 세븐틴의 호시가 달바 고유의 브랜드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이베이에서 운영하는 대형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외에도 미국 아마존, 태국, 중국 등 해외 매출 비중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성장을 전망하고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