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새로운 모습 보여줄 수 있는 역할에 더 끌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보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담백하고 편안한 무드부터 절제된 카리스마를 담은 무드까지, 안보현의 다양한 면면을 담아냈다.
화보 속 안보현은 콘셉트에 맞춘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안보현의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보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담백하고 편안한 무드부터 절제된 카리스마를 담은 무드까지, 안보현의 다양한 면면을 담아냈다. 화보 속 안보현은 콘셉트에 맞춘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안보현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작품마다 변신을 겁내지 않는 태도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타고난 듯 하다. 잘하는 걸 계속 잘하는 것도 좋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역할에 더 눈길이 간다”고 말했다. 안보현은 계속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다짐을 드러내며 도전의 본보기가 되거나 자극을 받은 선배 배우들을 언급했다.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은 항상 부담감이 따르지만, 대본을 최대한 많이 보면서 원작과 싱크로율을 높이되 틀에 박힌 모습을 보이지 않으려고 신경 쓴다며 배우로서 자신이 추구하는 방식에 대해 답하기도 했다.
안보현의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블랙박스 영상 최초 공개 (조선체육회)
- 미주, 나른한 섹시미 [DA★]
- 90년대 영화계 섹시스타 강리나, 갑자기 은퇴→칩거…근황 공개 (퍼펙트라이프)
- ‘심신 딸’ 키스오브라이프 벨 “프로듀서→아이돌 데뷔, 父와 챌린지 영상 촬영”
- ‘김준호♥’ 김지민 울린 충격 실화…중국 뒤흔들었다 (장미의 전쟁)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