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동면서 1t 트럭 가로수 충돌 운전자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 왕산면 일대의 한 도로에서 1t 트럭이 가로수를 들이받는 등 강원도내 사건·사고가 이어졌다.
5일 오후 1시 35분쯤 강릉시 왕산면 도마리의 한 도로에서 60대 남성이 몰던 1t 화물차가 가로수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해당 남성은 오른쪽 정강이가 부러져 병원에 이송됐다.
이 사고로 60대 남성이 병원에 옮겨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 왕산면 일대의 한 도로에서 1t 트럭이 가로수를 들이받는 등 강원도내 사건·사고가 이어졌다.
5일 오후 1시 35분쯤 강릉시 왕산면 도마리의 한 도로에서 60대 남성이 몰던 1t 화물차가 가로수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해당 남성은 오른쪽 정강이가 부러져 병원에 이송됐다.
앞선 오전 10시 55분쯤 양구군 양구읍 하리에서 공사 중인 도로에서 정차 중이던 차량을 SUV가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60대 남성이 병원에 옮겨졌다. 같은날 오전 9시 16분쯤 춘천시 동면 장학리 일원에서 주행 중이던 1t 트럭이 가로수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 70대 남성이 우측 발목이 부러져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작업 중 사고도 이어졌다. 5일 낮 12시 20분쯤 원주시 신림면 성남리에서 벌목 작업을 하던 60대 남성이 4m 아래로 추락해 허리를 다치고 병원에 이송됐다. 앞선 오전 9시 59분쯤 양양군 현북면 기사문리에서 플라스틱 절단 작업을 하던 40대 남성이 기계에 손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신재훈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싸이 흠뻑쑈' 원주공연장 일대 교통대란 우려에 지자체 비상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속초·양양 앞바다서 죽은 상어 잇달아 발견… 해경 "안전 주의해야"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