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바리톤 고성현 삼척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과 민선8기 1주년을 축하하는 '바리톤 고성현 with friends' 공연이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삼척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프라임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최영선)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바리톤 고성현(사진)과 소프라노 김순영, 첼로 김민지, 테너 신상근 등이 출연한다.
서울대 음대 성악과를 졸업한 고성현은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음악원에서 유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과 민선8기 1주년을 축하하는 ‘바리톤 고성현 with friends’ 공연이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삼척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프라임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 최영선)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바리톤 고성현(사진)과 소프라노 김순영, 첼로 김민지, 테너 신상근 등이 출연한다. 오페라 ‘팔리아치’ 중 ‘자, 여러분’을 시작으로 ‘가고파’, ‘시간에 기대어’, ‘박연폭포’, ‘마이 웨이’, ‘입술은 침묵하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대 음대 성악과를 졸업한 고성현은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음악원에서 유학했다. 세계 유명극장에서 500여회의 오페라 주역을 맡았으며 현재 한양대 음대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김진형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싸이 흠뻑쑈' 원주공연장 일대 교통대란 우려에 지자체 비상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속초·양양 앞바다서 죽은 상어 잇달아 발견… 해경 "안전 주의해야"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