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 "박미선, ♥손민수와 헤어지라 조언.. 고민했다"('고딩엄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임라라가 과거 박미선이 자신에게 건넨 조언을 밝혔다.
5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개그우먼 임라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임라라는 "저 박미선 선배님 만나면 꼭 말씀드리고 싶었던 게 있었다"며 바로 말문을 열었다.
임라라는 과거 박미선이 해줬던 조언에 대해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개그우먼 임라라가 과거 박미선이 자신에게 건넨 조언을 밝혔다.
5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개그우먼 임라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임라라는 “저 박미선 선배님 만나면 꼭 말씀드리고 싶었던 게 있었다”며 바로 말문을 열었다. 임라라는 과거 박미선이 해줬던 조언에 대해 언급했다.
임라라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선배님이니까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근처에 머물렀다. 그때 남자친구랑 사귄 지 1~2년밖에 안 됐을 때였는데 지나가다 저를 보시더니 ‘너도 혹시 남자친구가 개그맨이니?’라고 하시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저에 대해 전혀 모르시고, 주변 사람들도 남자친구가 개그맨인지 모를 때였다. ‘어떻게 아셨어요’라고 했더니 ‘헤어져’라고 하셨다”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박미선이 당시 상황을 전혀 기억하지 못한 채 “거짓말하지 마라”라고 부인해 다시 한번 웃음을 안겼다. 임라라는 “선배님이 그 말을 하시니까 들어야 하나 생각했다. 남편과 헤어질 마지막 기회였을 수도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박미선은 “이왕 결혼했으니 잘 살자”라고 덕담을 건넸다.
한편 임라라는 지난 5월 21일 동료 개그맨이었던 손민수와 10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고딩엄빠3'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