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사야, BTS 정국 닮은꼴 인정 후 잠 못 자‥전세계가 주목”(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BTS 정국 닮은꼴로 소문난 후 아내 사야의 반응을 전했다.
이날 심형탁은 아내 사야가 BTS 정국 닮은꼴로 유명한 사실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심형탁이 BTS 정국 닮은꼴로 소문난 후 아내 사야의 반응을 전했다.
7월 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4회에는 '유부남 판타지' 특집을 맞아 표창원, 박지훈, 션, 심형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심형탁은 아내 사야가 BTS 정국 닮은꼴로 유명한 사실을 자랑했다. "제가 인스타 팔로우가 9만대인데 사야가 사진 몇 장 올리자마자 8만이 되더라"고.
이어 "(사야가 원래는) 인스타를 안 하려 했는데 사칭범이 나타났다. 사칭범 SNS 팔로우가 20만 명이 넘더니 사야의 지인에게 댓글을 달기 시작하더라. 사야가 '이거 막아야겠다'고 해서 인스타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심형탁은 정국도 사야와의 닮은꼴을 인정했다며 "라이브에서, 정확하게 외우고 있다. '아 예 봤어요. 심형탁 씨 아내분 봤어요. 닮기는 닮았더라'라고 딱 했는데 우와 그때부터 전 세계가 저를 (주목하더라)"고 말했다.
그러곤 "이 말을 듣고 사야가 밤에 잠을 못 잤다. BTS를 좋아하는데 그중 정국을 제일 좋아한다. 이날 방송 보고 다음날 자기도 따라하고 싶다(고 해서 사진도 찍었다)"며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형탁은 "저는 사실 몰랐다. 마지막으로 좋아한 아이돌이 솔리드, 언타이틀이다. 그때 멈췄는데 (사야가) 어학당으로 코로나19 때 한국 학생 비자로 왔을 때 학생들이 저희 집에서 BTS 공연을 봤다. 그때 비대면 공연. 저희집에서 플래카드 들고 응원했다. 정국씨가 (옷) 한번 올리면 다 쓰러지더라. 공연 같이 보며 저도 BTS를 좋아하게 됐다"고 팬심을 전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이혜영, 갤러리 같은 한강뷰 2층 대저택 “100군데 보고 계약”(옥문아)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빈손이던 곽튜브 얼마나 부자 됐길래 “친형 결혼식 준비 내 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