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 박보검 결혼 언급 "곧 신랑돼야 해...이상형 장영란" 깜짝(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신랑수업'에 깜짝 출연해 여심을 흔들었다.
5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조향기, 심진화, 김가연, 정경미, 장영란이 출연해 39금 아줌마 토크를 펼쳤다.
장영란은 "돈 주시려고 하나"라며 전화를 걸었고, 받은 사람은 배우 박보검이었다.
박보검은 "다들 매력이 많으셔서 너무 고민이 된다"며 잠시 숨을 고른뒤 장영란을 골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박보검이 '신랑수업'에 깜짝 출연해 여심을 흔들었다.
5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는 조향기, 심진화, 김가연, 정경미, 장영란이 출연해 39금 아줌마 토크를 펼쳤다.
장영란은 "이승철 선생님과 내가 친하다. 문자를 보내셨다"며 공개했다. 문자에는 '영란아 놀러간 너희들을 위해 선물하나 보낸다. 아래 번호로 전화해봐'라고 적혀있었다.
장영란은 "돈 주시려고 하나"라며 전화를 걸었고, 받은 사람은 배우 박보검이었다.
스튜디오에 있던 이승철은 "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비 주연을 박보검이 맡으며 인연을 맺었고, 음악방송을 하면서 제 라이브 노래에 맞춰 박보검이 피아노를 연주한 적도 있다"며 인연을 전했다. 이어 "한번 장영란 쪽으로 보내려다가 전화통화를 우선 해줬다"고 말했다.
박보검 목소리 등장에 아줌마 5인방은 술렁이면서 "개그맨이 성대모사 하는것 아니냐"며 의심하다가 생일과 노래까지 들어보고 나서야 박보검임을 인지하고 탄성을 내질렀다.
특히 김가연은 방송에서 박보검을 사윗감 후보로 자주 언급했던 바. 박보검이 먼저 "저를 많이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따님 이름이 서령님 맞나요?"라고 인사했다. 김가연은 "우리 큰 딸이 28살이다. 나랑 똑같이 생겼고 성격은 완전 반대다. 우리집 오면 20첩 반상 해줄게요"라고 진심을 담아 말했다.
박보검은 심진화에게 "살빼지 않으셔도 예쁘세요"라고 여심을 뒤흔들기도 했다. 장영란은 "이런 질문 너무 하기 싫은데 이 세상에 우리 5명밖에 없으면 누구를 택하겠느냐"라고 물었다.
박보검은 "다들 매력이 많으셔서 너무 고민이 된다"며 잠시 숨을 고른뒤 장영란을 골랐다. 이유로 "긍정의 에너지 많은 분에게 더 많은 사랑 주실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영란은 "나 방송 은퇴해도 된다"고 감격해 웃음을 유바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어깨뼈 기형' 윤현숙 당뇨도 심각 "살려고 시작한 걷기 7개월..내 몸에 많은 변화"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