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일본 첫 방문 기념’ 타워레코드 판넬 전시···日 열도 활동 본격화

손봉석 기자 2023. 7. 5. 2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돌스튜디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일본 타워레코드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는 지난 4일부터 일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K-POP 전시 스페이스 공간에 판넬 전시를 진행, 활동을 기다리는 현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일본 타워레코드의 판넬 전시는 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첫 방문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12명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꾸며져 인기 포토스팟으로 주목받았다. 전시로 활동 기대를 높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8일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8일 출국 후 9일에는 일본 도쿄 팬콘서트를 개최하며, 매체 인터뷰 및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ABEMA)를 찾아 소통을 이어간다. 이처럼 판타지 보이즈의 첫 팬 콘서트를 앞두고 오프라인 행사까지 진행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일본 팬 콘서트 1부 공연을 매진시킨 판타지 보이즈에는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총 12명이 소속됐다.​

‘글로벌 루키’로 거듭난 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도쿄 팬콘서트는 오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열린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