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앞둔 김희철, 학교폭력 예방에 앞장…1억 기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생일을 맞아 학교폭력 예방에 앞장섰다.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5일 "푸른나무재단의 홍보대사이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7월 10일 생일을 앞두고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생일을 맞아 학교폭력 예방에 앞장섰다.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5일 “푸른나무재단의 홍보대사이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7월 10일 생일을 앞두고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특히 김희철은 이번 기부로 푸른나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인 ‘블루아너스클럽(BLUE HONORS CLUB)’플래티넘 스타 회원으로 위촉됐다. 김희철은 지난 2월에도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를 돕고자 1억원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은 “학교(사이버)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뿐만 아니라 사회제도 개선에도 앞장서 주신 김희철 홍보대사님께 감사드린다”며“학교폭력문제연구소의 출범을 시작으로 예방 차원의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이 올바른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2월 푸른나무재단에서 출범한 학교폭력문제연구소는 학교(사이버)폭력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폭력 문제 해결 싱크탱크 ▲ 전문적인 학교(사이버)폭력 조사 연구 ▲폭력 데이터 체계화 ▲글로벌 어젠다 공조 강화를 주요 사업으로 운영된다.
MK스포츠 손진아 jinaaa@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 전혀 사실 아니다”(공식) - MK스포츠
- “내 아내와 불륜”…최정원 폭로한 남편, 검찰 송치 - MK스포츠
- 효민, 우월한 S라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심으뜸, 군살 無 ‘갓벽한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역도 전설’ 장미란, 한국체육 번쩍 들어올릴까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김상수 ‘홈런 타구 감상’ [MK포토] - MK스포츠
- 김상수 ‘설마 넘어가나?’ [MK포토] - MK스포츠
- 김상수 투런포 ‘기분 최고’ [MK포토] - MK스포츠
- 최형우 ‘나성범, 4안타 대단해’ [MK포토] - MK스포츠
- ‘솔로포’ 나성범 ‘화끈하게 넘겼어요’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