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한강뷰 럭셔리 자택? 100군데 보고 선택, 평생 살 거다”(‘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혜영이 로망 가득한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혜영은 "결혼하고 1년 반 동안 (집을) 구했다. 100군데 본 것 같다. 근데 집에 보러 갔더니 서로 툭 했다. 옛날 집인데 다음 날 바로 계약했다"고 설명했다.
그림이 가득한 이혜영의 집은 복층으로 한강뷰로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은 "인테리어를 두 번 정도 했는데 인테리어를 한 이유가 집도 나를 표현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했고. 어렸을 때부터 이런 집에 살고 싶은 로망이 있었다"며 "평생 살 거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혜영이 로망 가득한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돌싱들의 큐피드 유세윤과 이혜영이 출연했다.
최근 한남동 자택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이혜영, 김숙은 “갤러리인줄 알았다”고 감탄했다.
이혜영은 “결혼하고 1년 반 동안 (집을) 구했다. 100군데 본 것 같다. 근데 집에 보러 갔더니 서로 툭 했다. 옛날 집인데 다음 날 바로 계약했다”고 설명했다.
그림이 가득한 이혜영의 집은 복층으로 한강뷰로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은 “인테리어를 두 번 정도 했는데 인테리어를 한 이유가 집도 나를 표현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했고. 어렸을 때부터 이런 집에 살고 싶은 로망이 있었다”며 “평생 살 거다”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초’ 윤용현, 30년 전재산 사기로 날려 “가해자는 친한 형님, 외제차 타고 다녀”
- 남규리, 혼자 사는 아늑한 집 공개.. 축구게임하다 눈물 터진 이세영과 달콤살벌 케미
- 김가연 “♥임요환과 별거 중, 졸혼은 아냐”(‘신랑수업’)
- ‘자기관리 끝판왕’ 한혜진, 편의점 음식 먹방 도전.. “먹으면서 스트레스 받아”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KIA 심재학 단장 “류지혁-김태군 트레이드, 감독끼리 먼저 이야기가 나왔다” [SS인터뷰]
- 유해진, 데뷔 26년만 김희선과 첫 로맨스 ‘달짝지근해’
- ‘심형탁♥’ 사야, 시누이 가정방문에 ‘당황’..눈치제로 심형탁은 ‘나 몰라라’(‘신랑수업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신 전폭적으로 응원..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동상이
- 김희철 “술 먹고 생방송에서 욕하고 소리지르는 사람 경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