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영탁 진해성 노래로 이긴 비결? “음정 박자 정확해”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영이 노래 실력을 자부했다.
7월 5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현영은 자신의 노래 음정, 박자가 정확하다고 말했다.
현영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에서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노래를 불러 99점을 맞고 본인도 놀라 주저앉았던 상황.
현영은 "제가 음정과 박자가 너무 정확해서 요즘 제 별명이 AI 현영이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영이 노래 실력을 자부했다.
7월 5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현영은 자신의 노래 음정, 박자가 정확하다고 말했다.
이성미는 현영에게 “요새 보컬 트레이닝 받냐. 영탁 이기더니 진해성도 이겼다. 그것도 점수를 99점을 받았다”고 질문했다. 오지호는 “99점을 받았어요?”라며 깜짝 놀랐다.
현영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에서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노래를 불러 99점을 맞고 본인도 놀라 주저앉았던 상황. 현영은 “제가 음정과 박자가 너무 정확해서 요즘 제 별명이 AI 현영이다”고 자랑했다.
이성미는 “AI 아니고 에라이 아니냐”고 농담했고 오지호는 “18년차 가수답다. 2000년대 연하남들의 가슴에 불을 질렀다면 오늘 의뢰인은 1990년대 남성들의 가슴에 폭탄을 던졌던 분이다”고 의뢰인을 소개했다.
의뢰인의 정체는 영화 ‘우뢰매’에 출연했던 배우 출신 미술가 강리나였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엉덩이 움켜쥐어” 80억 CEO 손지창, 갑질 성추행 피해 고백 (동상이몽2)[어제TV]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