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페이커, 오른팔 부상으로 잠정 휴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게임단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DRX와의 경기부터 휴식에 들어간다.
T1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페이커가 일시적으로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T1은 "페이커가 오른팔 및 손 부위에 통증이 있었고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엑스레이 및 MRI 검사 결과 큰 이상은 없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 하지만 선수단 및 팀과 논의 후 원활한 치료와 회복을 위해 몇 주간 휴식을 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게임단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DRX와의 경기부터 휴식에 들어간다.
T1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페이커가 일시적으로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T1은 "페이커가 오른팔 및 손 부위에 통증이 있었고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 엑스레이 및 MRI 검사 결과 큰 이상은 없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 하지만 선수단 및 팀과 논의 후 원활한 치료와 회복을 위해 몇 주간 휴식을 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T1은 "페이커가 다시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전문적인 물리치료와 재활 프로그램 등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며, 페이커 또한 2023 LCK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 중 복귀를 목표로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페이커의 공백은 T1 이스포츠 아카데미 '포비' 원성원이 콜업되어 채울 예정이다. 포비는 5일 T1과 DRX 경기에서 LCK 데뷔전을 치른다.
as7650@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