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24일 컴백, 효정-승희-아린 청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24일 완전체 컴백하는 가운데 개인 콘셉트 필름을 순차 공개했다.
숲을 뛰어다니는가 하면 화사한 햇살을 즐기며 자연과 어우러지는 오마이걸.
그동안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믿고 듣는 '오마이걸'의 명성에 걸 맞는 독보적 음색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Golden Hourglas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24일 완전체 컴백하는 가운데 개인 콘셉트 필름을 순차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효정, 승희, 아린의 콘셉트 필름에는 ‘푸른 여름’을 그대로 담은 울창한 녹음 속 새하얀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숲을 뛰어다니는가 하면 화사한 햇살을 즐기며 자연과 어우러지는 오마이걸. 이들은 순백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전하며 특유의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영상에 삽입된 멤버들의 보이스도 인상적. 그동안 탄탄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믿고 듣는 ‘오마이걸’의 명성에 걸 맞는 독보적 음색으로 기대감을 더했다.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Golden Hourglas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블랙박스 영상 최초 공개 (조선체육회)
- 미주, 나른한 섹시미 [DA★]
- 90년대 영화계 섹시스타 강리나, 갑자기 은퇴→칩거…근황 공개 (퍼펙트라이프)
- ‘심신 딸’ 키스오브라이프 벨 “프로듀서→아이돌 데뷔, 父와 챌린지 영상 촬영”
- 조세호 길거리 난동+연행…대리 수치+비명 (안하던 짓)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