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박성훈, 우주스타 김희철+'하도영' 정성일과 낮술···재준이의 알록달록한 인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5일 박성훈은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화장기 하나 없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배우 정성일 등과 함께 자리한 박성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성훈은 새까만 볼캡을 쓰고 까만 티셔츠 한 장을 걸쳤으나 뽀얗고 작은 얼굴, 선한 눈매와 뚜렷한 콧날을 감출 수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박성훈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5일 박성훈은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화장기 하나 없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배우 정성일 등과 함께 자리한 박성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성훈은 새까만 볼캡을 쓰고 까만 티셔츠 한 장을 걸쳤으나 뽀얗고 작은 얼굴, 선한 눈매와 뚜렷한 콧날을 감출 수 없었다. 또한 꾸미지 않고 단정한 느낌을 뽐내는 박성훈은 한때 대학로의 왕자님으로 불렸던 그 시절과 흡사하다.
네티즌들은 "와 조합 다채롭다", "아니 낮술을 이렇게 먹은 거 맛있어 보인다", "몇 병을 드신 거예요", "되게 다들 멀쩡해 보인다"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박성훈은 현재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동명 웹툰 원작 '남남')에 출연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박성훈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