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출신 가수 김희철, 생일 앞두고 학폭예방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인 원주 출신 가수 김희철이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기금으로 1억 원을 후원했다.
청소년폭력예방재단 푸른나무재단은 5일 이같이 밝혔다.
이 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희철은 지난 2월 학교폭력 피해학생 치유 후원금 1억 원을 기부한데 이어 추가 후원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인 원주 출신 가수 김희철이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기금으로 1억 원을 후원했다. 청소년폭력예방재단 푸른나무재단은 5일 이같이 밝혔다.
이 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희철은 지난 2월 학교폭력 피해학생 치유 후원금 1억 원을 기부한데 이어 추가 후원을 했다.
이로써 그는 푸른나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블루아너스클럽’플래티넘 스타 회원으로 위촉됐다.
오는 10일 자신의 생일을 앞두고 기부한 김희철은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학교 폭력이 빠르게 변화한다는 곳을 알게 됐다”며 “변화 속도에 앞서는 예방활동과 정책이 마련돼 학생들이 안전한 학교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학교폭력문제연구소는 재단 산하 기관으로 지난 2월 출범했다. 우리나라 폭력 문제 해결을 위한 싱크탱크로서 학교(사이버) 폭력 관련 데이터 체계화와 조사·연구, 글로벌 어젠다 공조 강화 등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한다. 김희철은 국내 최초 디지털 아트 서바이벌로 오는 14일 첫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원얼스: 아트피아’ MC로 낙점, 진행자로도 활약한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싸이 흠뻑쑈' 원주공연장 일대 교통대란 우려에 지자체 비상
- 상인과 화기애애 덕담, 윤 대통령 단골집서 옹심이 저녁
- 강원랜드 ‘카지노 칩’ 전량 교체 비용 57억…칩이 몇개나 되길래?
- 속초·양양 앞바다서 죽은 상어 잇달아 발견… 해경 "안전 주의해야"
- 헌재 "금괴 4만㎏ 밀반출 벌금 6천억 위헌 소송" 합헌 결정
- 원주 성매매 집결지 ‘희매촌’ 불법 영업 재개 조짐에 칼 빼들었다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방탄소년단 뷔가 꼽은 막국수집 원픽은 원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