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6일 동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문순 화천군수는 5일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3 한국의 최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 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 군수는 접경지역이라는 제한적 환경 속에서 지역 자원을 활용해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지원과 보육 서비스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구경찰청은 새달 4일까지 대구 지역 전체 무인점포에 각 경찰서 범죄예방 진담팀을 보내 범죄 취약 요인 등을 진단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문순 화천군수는 5일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3 한국의 최고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 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최 군수는 접경지역이라는 제한적 환경 속에서 지역 자원을 활용해 전국 최고 수준의 교육지원과 보육 서비스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 김수영 대구경찰청장은 5일 무인점포 범죄 예방을 위해 북구 침산로 무인점포 2곳을 방문해 현장 진단을 했다. 대구경찰청은 새달 4일까지 대구 지역 전체 무인점포에 각 경찰서 범죄예방 진담팀을 보내 범죄 취약 요인 등을 진단할 방침이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오염수 8월 방류 수순…윤 대통령-기시다 다음주 회담 추진
- ‘윤석열 검찰’ 국정원 수사팀, MBC 사찰 배후로 이동관 지목
- 아빠 이어 아들 전투기 추락사…“엄마!” AI로 재회한 날
- 12살이 잉어 문신…“끓는 라면냄비 덴 고통” 참고, 지운다 [영상]
- 60대 가장 많이 사는 차는 1t 트럭 ‘포터’
- 검단 아파트, 허물고 다시 짓는다…기둥 60%에 철근 누락
- ‘강제동원 배상금 공탁 거부’ 광주지법, 정부 이의신청도 기각
- “국힘 후쿠시마산 시식 어떤가”…일본도 떨떠름한 ‘횟집 회식’
- ‘윤희근 존안’ 넣은 표창장 수여가 “잠정 중단”된다
- 성별 바꿔 출근할 수 있는 직장, 진짜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