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괴물신인이 온다…키스오브라이프, 화려한 데뷔 [MK★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 출신 나띠, 심신 딸 벨 등으로 뭉친 신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화려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 쥴리, 나띠, 벨, 하늘)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KISS OF LIFE'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 출신 나띠, 심신 딸 벨 등으로 뭉친 신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화려한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 쥴리, 나띠, 벨, 하늘)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KISS OF LIFE’를 발매했다.
키스 오브 라이프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창립자이자 그룹 포미닛, 비스트, 비투비 등을 제작한 홍승성 대표가 설립한 S2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이다.
키스 오브 라이프는 “꿈꿔왔던 순간인데 무대에 서 있을 수 있어서 감격스러우면서도 떨린다”라며 “이 무대가 너무 믿겨 지지 않고 설렌다. 첫 시작을 멋지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첫 미니 앨범 ‘KISS OF LIFE’는 음악으로 가요계에 새 숨을 불어넣겠다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앨범으로 타인이나 사회의 기대에 맞추려는 것이 아닌, 진정으로 원하는 길로 자유롭게 나아가며 진정한 자유와 자아를 발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일단 데뷔부터 각 멤버의 솔로를 소화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차별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으로 모였을 때 그 시너지를 내는 게 가장 큰 강점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렇듯 키스오브라이프는 데뷔 전부터 선보인 솔로 콘텐츠를 통해 멤버 각각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들은 다재다능함을 한데 모아 ‘쉿’을 통해 강렬한 시너지를 냈다.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에 화려한 칼군무를 담은 ‘쉿’은 포인트 안무와 댄스 브레이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괴물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는 키스오브라이프는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다. 열심히 해 온 만큼 각자 가지고 있는 끼를 마음껏 발산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멤버들 모두가 팝송을 즐겨듣기도 하고 팝아티스트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롤모델로 딱 몇 명 지목하기보다 해외 아티스트 분들을 롤모델로 삼고 영향을 받으려고 다양한 음악을 접하려고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MK스포츠 손진아 jinaaa@
[광장동(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측 “모델 채종석과 열애? 전혀 사실 아니다”(공식) - MK스포츠
- “내 아내와 불륜”…최정원 폭로한 남편, 검찰 송치 - MK스포츠
- 효민, 우월한 S라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심으뜸, 군살 無 ‘갓벽한 몸매’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역도 전설’ 장미란, 한국체육 번쩍 들어올릴까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푸른피의 NO.42 류지혁에게 “타격에 큰 기대, 3루에서 자리 잡아 주길” [MK포항] - MK스포츠
- “안우진도 사람인데…” 에이스 향한 사령탑의 확고한 믿음 [MK현장] - MK스포츠
- 김종국 감독 ‘김태군, 천군만마를 얻었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김태군 ‘사자에서 호랑이로~’ [MK포토]
- 김종국 감독 ‘김태군, 이젠 호랑이 안방마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