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 품목별 전국협의회 정기총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앞줄 왼쪽 여섯번째) 농협중앙회장이 5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2023 품목별전국협의회 회장단 정기총회'에서 우성태(다섯번째)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33개 품목별전국협의회 회장단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은 "안전한 먹거리 유통과 농산물 가격 안정을 위해 힘써주신 품목별전국협의회 회장단 조합장님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산지와 도·소매간 밸류체인을 강화하고 소비트렌드 변화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유기적인 협력과 연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앞줄 왼쪽 여섯번째) 농협중앙회장이 5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2023 품목별전국협의회 회장단 정기총회'에서 우성태(다섯번째)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33개 품목별전국협의회 회장단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는 ▲채소가격안정제 사업비 분담률 완화를 위한 농정활동 ▲원예농산물 수급안정사업 참여 ▲소비 확대를 위한 홍보 사업 ▲품목활성화 지도·지원 사업 ▲유통·판매활성화 지원 등 품목사업별 발전 방안을 협의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최우수·우수협의회 시상식을 열고 수상협의회에 공로패를 수여했다. 최우수협의회로는 ▲㈔제주감귤연합회, 우수협의회로는 ▲㈔고랭지채소전국협의회 ▲㈔한국토마토생산자협의회 ▲㈔한국참외생산자협의회 ▲전국매실생산자협의회 ▲㈔한국화훼생산자협의회가 선정됐다.
또한, 이날 신임 의장에 강도수 월항농협 조합장(㈔한국참외생산자협의회장)을 선출됐다.
이성희 회장은 “안전한 먹거리 유통과 농산물 가격 안정을 위해 힘써주신 품목별전국협의회 회장단 조합장님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산지와 도·소매간 밸류체인을 강화하고 소비트렌드 변화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유기적인 협력과 연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툭하면 “사장님, 그만둘래요”…외국인근로자 이직 제도 뜯어고친다
- 조민 “처음엔 억울, 이젠 과오 깨달아…면허 취소 받아들이겠다”
- “죽어도 무죄” 여고생 딸 친구 성폭행한 차량기사, 국선 변호인도 거부
- "후쿠시마산 시식해달라"...'횟집 퍼포먼스'에 일본 반응
- '모나미룩' 진짜가 나타났다..K패션으로 승화한 모나미
- “밭 일 갔다 올게” 불어난 하천 건너던 80대 심정지 발견
- 상주영천고속도로 덮친 산사태...“도개IC서 국도로 우회 안내 중”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검거 현장 블랙박스 영상 공개
- 최정원 측 "무혐의 판단 받아…불륜 주장 A씨 추가 고소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