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프라시아 전기’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5일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형상/탈것 소환권'을 제공하는 '100일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제전 이벤트 '100일의 수상한 편지'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라이원소프트(대표 한동하)는 액션 슈팅게임 '케로로M'의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형상/탈것 소환권’을 제공하는 ‘100일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제전 이벤트 ‘100일의 수상한 편지’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제전 미션을 수행해 기념 재화 ‘100일의 증표’와 푸짐한 선물을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100일 축하 100년 기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저녁 9시에 신규 플레이어들도 쉽게 공략 가능한 ‘100일 골렘 몬스터’가 월드맵 내 6개 지역에서 등장한다.
오는 9일 오후 8시에 두 번째 상위 거점 ‘거울숲 요새’를 오픈한다. ‘봉수대’를 파괴하고 ‘제단’을 부수면 거점을 차지할 수 있지만 특별 경로 ‘낡은 성벽’을 통해 최종 관문인 제단에 곧바로 진입할 수도 있다.
최초 점령 결사는 ‘영웅 심연석 상자 1개’, ‘고급 탈것 소환 선물(11회)’,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공성전 대중화의 대미를 장식할 ‘프라시아 전기’ 최상위 주둔지인 ‘론도 대성채’는 8월 6일에 열릴 예정이다.
◆ ‘아르케랜드’ ‘파도와 불꽃’ 업데이트 진행
즈룽게임는 ‘아르케랜드’에서 바캉스 맞이 ‘파도와 불꽃’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도와 불꽃’ 업데이트로 상큼한 수영복 차림의 신규 SSR 영웅 ‘파도의 아비아’, ‘천둥의 키릴’이 새롭게 합류했다.
태양을 향한 물결 집결에서 등장하는 ‘파도의 아비아’는 물 속성 프리스트로서 팀원의 체력을 회복함과 동시에 광범위 디버프 제거와 치명적인 피해 1회 방어 능력을 갖고 있다.
한여름의 천둥소리 집결을 통해 나오는 ‘천둥의 키릴’의 경우 번개 속성 슈터로 강력한 크리티컬 데미지와 초장거리 스킬 범위, 번개가 쏟아지는 것처럼 매서운 연속 공격을 사용하는 능력을 가졌다.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크라켄의 바캉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토리 스테이지, 업적 스테이지, 미니게임 도전 스테이지, 보스 도전 스테이지 등 다양한 스테이지에 도전하여 다이아와 여름의 축제 이벤트 한정 화폐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쏟아진다.
축제의 특전에서는 임무 달성 시 골드, 샌드위치 등의 보상은 물론 럭키볼 박스 참여 전용 아이템 행운의 별이 제공된다.
오는 8일에는 PVP 콘텐츠 기사 대회 – 왕의 전쟁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랭킹 상위 256 및 랭크 마스터를 달성한 이용자는 왕의 전쟁 단계 진입 자격을 획득해 16개 조에 편입되어 최종 1위를 가리는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 ‘케로로M’ 서비스 6개월 대규모 업데이트
라이원소프트(대표 한동하)는 액션 슈팅게임 ‘케로로M’의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케로로M’은 추억을 자극하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 IP 캐릭터들과 짜릿한 슈팅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맵 ‘로봇 격납고’와 새로운 캐릭터 ‘눈와와’ 등이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 ‘눈와와’는 슈라라 군단의 눈사람 케론인으로 눈과 추위를 사용해 상대방을 얼어붙게 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신규 장비 ‘키트’는 착용 시 해당 캐릭터의 능력치와 무기 상성이 변경되는 장비다.
이번에 추가된 ‘개인 임무 모드’는 솔로 플레이로 규칙에 따라 적을 처치하며 고득점을 달성하는 새로운 전투 모드다.
라이원소프트측은 개인 임무 모드로 기존 전투와 다른 재미를 제공, 케로로M을 하이브리드형 캐주얼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 인게임 밸런스 조정 및 게임내 편의성이 대폭 개선됐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