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없는 세상 위해” 김희철, 학교폭력문제연구소에 1억 기부‥누적 2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생일을 앞두고 학교 폭력 피해 예방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7월 5일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7월 10일(월) 생일을 앞두고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지난 2월에도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를 돕고자 1억 원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생일을 앞두고 학교 폭력 피해 예방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7월 5일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은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7월 10일(월) 생일을 앞두고 학교폭력문제연구소 운영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푸른나무재단에서 출범한 학교폭력문제연구소는 학교(사이버)폭력 문제 해결을 위해 대한민국 폭력 문제 해결 싱크탱크, 전문적인 학교(사이버)폭력 조사 연구, 폭력 데이터 체계화, 글로벌 어젠다 공조 강화를 주요 사업으로 운영된다.
푸른나무재단의 홍보대사이기도 한 김희철은 이번 기부로 푸른나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인 ‘블루아너스클럽(BLUE HONORS CLUB)’플래티넘 스타 회원으로 위촉됐다. 김희철은 지난 2월에도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를 돕고자 1억 원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했다.
김희철은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학교(사이버)폭력이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라며 “변화하는 속도에 앞선 예방 활동과 그에 맞는 정책이 마련되어 학교(사이버)폭력이 없는 안전한 학교에서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은 “학교(사이버)폭력 피해 청소년 치유뿐만 아니라 사회제도 개선에도 앞장서 주신 김희철 홍보대사님께 감사드린다”라며 “학교폭력문제연구소의 출범을 시작으로 예방 차원의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이 올바른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희철은 지난 2월 한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학교 폭력한 XX들은 X쓰레기”라며 거세게 비판했다. 당시 김희철은 “학교 폭력이라는 건 절대 있어선 안 된다. 학교 폭력하는 XX들은 벌 받아야 한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최준희 44㎏ 뺀 여리여리 실체…얼마나 죽기살기 운동했길래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엉덩이 움켜쥐어” 80억 CEO 손지창, 갑질 성추행 피해 고백 (동상이몽2)[어제TV]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