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중소기업 위한 ‘크리에이티브 데이’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틱톡(TikTok)은 오는 13일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박중혁 틱톡 코리아의 SMB 총괄이 진행하는 첫 세션 '크리에이티브 월드'에서는 틱톡을 처음 시작하는 중소기업과 브랜드를 위해 틱톡이 어떤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왜 틱톡에서 창의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이 브랜드 성공에 도움이 되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틱톡(TikTok)은 오는 13일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틱톡은 이날 틱톡 전문가와 인기 크리에이터를 초청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모범 사례 및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잠재력을 갖춘 기업 및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노하우도 공유한다.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는 총 5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박중혁 틱톡 코리아의 SMB 총괄이 진행하는 첫 세션 ‘크리에이티브 월드’에서는 틱톡을 처음 시작하는 중소기업과 브랜드를 위해 틱톡이 어떤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왜 틱톡에서 창의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이 브랜드 성공에 도움이 되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틱톡 크리에이터 쉐리와 소지희 틱톡 코리아 SMB 파트너십 매니저가 ‘크리에이티브 성공 사례’를 통해 창의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팁을 전달한다.
이어 비건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노혜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 유동수 매니저, 글로벌 알람 앱 ’알라미(Alarmy)’ 주희혜 리드와의 패널 세션을 통해 틱톡에서 어떻게 창의적인 영감을 발견하고 성공을 이뤄냈는지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외에도 틱톡에서 무료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툴 및 실시간 데모를 통해 본인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스킬을 배울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제작 및 운영 인사이트와 효율적인 틱톡 광고 운영을 위한 결제 솔루션도 공개한다.
박중혁 SMB 총괄은 “어느 기업이든 틱톡만의 특화된 숏폼 마케팅 지원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 있어서도 브랜드 성장을 도울 것이며 이를 통해 전반적인 국내 중소기업 업계와의 상생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나온 꿈 샀다” 복권 1등 당첨돼 5억원 받은 사연
- 황의조, 논란 속 EPL 노팅엄 복귀…시즌 준비 돌입
- 이천수, 빗속 올림픽대로 1km 전력질주…음주 뺑소니범 잡았다
- “영장 보내준다” 가짜검사 으름장…의사는 40억을 날렸다
-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공개..."발 밑이 한강이네"
- 여고생 19명 성추행한 70대 치과의사, 항소심도 징역 5년형 구형
- 박명수 '한국무용 전공' 딸 교육비 언급 "돈 무지하게 들어간다"
- 40대女 살인사건, 48년만 범인 잡았는데 정체가…캐나다서 무슨 일
- "이거 먹고 20년간 8억원 모았다"…日 45세男 ‘자린고비 식단’ 화제
- 중국산 김치 먹으면 암 걸린다?…中 김치 85% 발암 가능 물질 함유